셜대학원 - 범어3-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fjX13R+YbmTvhTqq4P+dvoCeF rqVmcwL6xcigDT9EWbXromISNVROtsqk/Nh4hCeEf6jxb6av1rXXfO9/RUaDHlpD YhV/KbfdWJB193NNOfVcIzkNiPZo5fioYQucpftwsF68m2EZw3/D82cwfSXK+BVu fq+UFZRL6gBxBohGeQ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18-05-04 21:39 / 조회 : 6,266
11월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결과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입니다. 지난 11월에 시행한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전화해주세요.

[수성] 건의사항 분야는 총 4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커리큘럼에 관해서
- 3. 시스템에 관해서
- 4.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개념설명과 문제풀이 때 설명속도를 조금 천천히 해주세요. / 선행개념에 대한 이해가 잘 되도록 지도 부탁 드립니다. 선생님 문제풀이만 보고 집에 오니 숙제 할 때 어려움이 있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해당반 선생님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수업할 때 참고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이해가 잘 되지 않을 경우 수업 전 보강시간을 이용하여 담임선생님과 직접 보강을 할 수 있습니다. 

2. 담임선생님이 아무런 말없이 가버리신 게 조금 안타깝네요. 일주일 동안 다른 선생님이 수업하시는 것이 조금 서운하네요. 
 셜대학원은 정기휴가와 연차휴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주로 팀장급 선생님들이 수업을 들어갑니다. 그리고 셜대학원은 담임선생님 대신 다른 선생님이 수업을 해도 문제가 없도록 수업과 학생관련 사항을 공유하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휴가나 연차기간에 다른 선생님들이 수업을 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재시관련 형식적인 전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셜대학원 월 1회 상담을 기준으로 선생님에 따라 더 하기도 합니다. 아마 담당선생님이 학생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연락을 자주 드렸던 것 같습니다. 학생에 대한 선생님의 관심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상담을 할 때 형식적인 상담은 지양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업과 관련하여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4. 오답풀이나 과제검사 시 더 꼼꼼하게 확인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담당선생님에게 해당내용을 전달하고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셜대학원의 과제는 1차로 노트에 풀이를 꼼꼼하게 적고, 채점 및 오답까지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차로 테스트를 실시하여 확인합니다. 그리고 과제노트는 선생님이 매일 검사하고, 분기별로 원장, 부원장이 전수 검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철저하게 오답풀이나 과제검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선생님 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자 선생님이 아이들과의 관계가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셜대학원은 모든 선생님은 일정교육을 완료 후 수업을 담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수업을 담당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교육을 받고 관리를 받습니다. 관련 모든 교육을 전담부서(인재개발원)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점에서도 팀장, 부원장, 원장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만약 담당선생님 관련하여 특이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6. 지금처럼 지각이나 결석 시 보강부분을 꾸준히 부탁 드립니다. 잦은 결석으로 수업에 지장을 주어 죄송할 때가 많아서 결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결석을 하면 보통 다음 수업해당일 조금 일찍 불러서 결석보강을 시행합니다. 담당선생님이 어머니께 연락을 드려서 스케줄을 확인하고 보강을 계획합니다. 결석일수나 결석수업내용에 따라 보강계획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각이나 결석으로 인해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미리 예정된 결석인 미리 연락을 주시면 담당선생님이 보다 효과적으로 보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 우리 아이 실력을 정확하게 전달해주세요.
 학원에서는 매일 테스트를 시행합니다, 수학은 일일 테스트, 확인테스트를 시행하고 과학은 일일 테스트를 시행합니다. 테스트결과는 홈페이지에 매일 올리고 있습니다. 성적확인 방법은 홈페이지의 재원생공간 → 해당과정 → 성적 → 해당날짜를 클릭 후 파일을 열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과제미해결이나 재시일 경우 부모님께 문자가 발송됩니다. 그 외 학생실력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때는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커리큘럼에 관해서
 
1. 숙제가 지나치게 많은 것 같습니다. / 숙제를 좀 줄여주세요
 매일의 수업내용을 숙지하기 위해 필요한 연습을 과제로 내고 있습니다. 초등과정은 1시간~1시간 30분, 중등과정은 1시간 30분~2시간, 고등과정은 2시간 정도의 분량이 과제로 출제되고 있습니다. 수업내용이나 학생상황에 따로 시간이 좀 더 걸리거나 덜 걸릴 수도 있습니다. 만약 과제시간이 지나치게 많이 걸린다면 담당선생님과 상의 후 일시적으로 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과제를 할 때 내용이 어려워서 시간이 많이 걸린다면 담당선생님과 상의하여 수업 전 보강을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 현 교육과정에 맞는 선행학습인지? 
 셜대학원의 커리큘럼과 진도, 교재제작 등은 모두 전담부서에서 담당합니다. 교육과정개편에 대해서 연구하고, 실제 수업에 적용 후 피드백을 통하여 개선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과정은 개편된 2015 개정교과과정을 반영하여 수업하고 있습니다.  

3. 시험대비 꼼꼼하게 해주세요. 
 문의하신 초등학생반은 중학생반만큼 내신대비 수업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중학생 반은 한달 정도 내신대비 수업을 진행하지만, 초등학생 반은 보통 2회 정도 내신대비 수업을 진행합니다. 대신 평소 수요일 수업에는 학교진도내용을 다루고 시험 한두 달 전부터는 서술형, 교과통합유형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초등학생반도 학교시험에도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4. 수요일 수업할 때 창의사고 1문제라도 다루게 해주세요 
 창의사고문제는 평소 수요일 수업에는 다루지 않고 주로 7월과 12월 방학기간에는 수요일 수업시간에 다룹니다.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 창의사고 문제를 꼭 다뤄야 한다고 얘기하는데 창의사고력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교과수학입니다. 창의사고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아니나 기본적인 교과수학이 잘 되어 있지 않으면 학년이 높아질수록 수학이 어려워집니다. 흔히 심화문제를 잘 풀기 위해서 따로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하시지만 사실 심화문제를 기본적인 문제를 섞어놓은 것에 불과합니다. 다만 기본문제는 단순해서 학생들이 몇 번 풀어보면 외어서 풀 수 있지만 심화(응용)문제는 기본문제를 섞어났기 때문에 기본문제를 완전히 이해해야지 못하면 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셜대학원에서는 교과서에 나오는 정석적인 풀이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학생들이 수학에 흥미를 가지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의사고 문제는 방학기간을 이용하게 꾸준히 다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학교시험기간에는 숙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문의하신 초등과정은 학교시험이 있는 기간에 과제를 일부 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수업을 진행했다면 아예 과제를 내지 않을 수는 없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6. 예비초6도 과학수업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 과학수업은 중등내용부터 시작합니다. 초등내용의 과학은 개설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초6 겨울방학(12월)부터 중1시작부터 과학수강이 가능합니다.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숙제를 단원 별로 걸쳐서 내지 말고 명확하게 단원 별로 끊어서 내주세요.
 대부분 진도가 단원 별로 나눠져 있으나 일부 내용이 많은 단원은 단원중간에 토픽으로 나눠지기도 합니다. 단원 중에서 꼭 필요한 내용은 빠뜨리지 않고 전부 다루기 위한 구분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8. 많은 문제 풀이보다 심화문제를 정확히 풀어낼 수 있도록 지도바랍니다. 
 심화문제를 잘 풀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문제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문제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결국 많은 문제를 풀어봐야 합니다. 결국 기본적인 문제들을 반복해서 풀면서 완전히 이해하지 않으면 심화문제를 풀어내기 어렵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개념 편으로 배우고 다시 문제 편으로 다시 배우고, 학교시험 전 심화정리를 통해 다시 한번 반복해서 배웁니다. 그리고 매 수업시간마다 일일 테스트와 확인테스트로 반복해서 배우고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다시 반복합니다. 이처럼 반복연습을 하여야 이해가 명확해지고 문제를 잘 풀어낼 수 있습니다. 

9. 수요일에 학원교재 말고 다른 교재로 하면 좋겠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학교진도 내용을 학원교재를 이용하여 배웁니다. 학원자체교재는 전담부서에서 해당내용을 분석하여 제작한 교재로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등과정은 수요일에 시중교재 정석을 이용하여 수업하기도 합니다. 그 외 시중교재 최상위 수학을 이용하는 특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학기 중에는 토요일 오전특강(오전 9시 30분~12시 30분)이 개설되고 방학 중에는 평일 특강(오후 1시~3시 30분)이 개설됩니다. 
       

           
시스템에 관해서

1. 좀 더 소수정예 반을 운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성셜대에서는 소수정예 반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범어2지점에서 소수반을 운영 중이니 궁금하신 내용은 범어2지점(053-754-0666)으로 문의하시거나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중1학기 단원을 마무리하면서 재시를 보았는데, 재시문제가 본 시험 문제와 유형은 같고 숫자만 바꿔 출제된다는 사실에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재시문제도 새로운 유형으로 실시했으면 합니다. 
 셜대학원 시험은 기본적으로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에서 출제됩니다. 수업시간에 다른 내용 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우선 선별합니다. 그리고 일정수준의 점수를 획득하지 못하면 재시험을 봐야 합니다. 재시험은 본시험 문제를 다시 공부하는 목적이기 때문에 같은 유형을 출제하고 있습니다. 물론 문제풀이를 익혀야 하기 때문에 답만 외워서는 통과할 수 없도록 숫자나 질문내용은 바꿔서 출제합니다. 시험에 출제된 유형은 확실하게 알도록 하기 위합니다.  

3. 경고장을 자주 주지 맙시다.
 셜대학원의 규정은 지점에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강사가 임으로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마련된 기준에 따라 적용합니다. 학습관련 부분과 수업진행관련 부분으로 크게 나눠집니다. 학습관련 부분은 태도, 의욕, 성취도 등을 많이 보고 수업진행관련 부분은 단체수업진행에 따른 부분을 많이 봅니다. 그 외 수업과 관련 없는 일체의 행위도 제재를 하고 있습니다. 경고장은 최소한의 성과를 내기 위한 장치이며 단체수업에서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한 최소한의 장치입니다. 경고조치에도 일정기간 개선이 되지 않으면 부득이하게 퇴원조치를 하기도 합니다. 효과적인 학원수업을 진행하기 위한 규정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4. 수요일 1시간 수업은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중등 같은 경우 이틀 가고 시간을 좀 더 늘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요일은 학교진도 위주로의 수업을 진행합니다. 학원에서 이미 배운 내용으로 학생들이 많은 문제를 풀어보도록 배치하였습니다. 만약 해당 스케줄이 여의치 않으면 해당부분을 과제로 대체하고 필요한 경우 평일수업전에 와서 질의응답을 받기도 합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더 많은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수업인 만큼 참석할 것을 권장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또 수업 전후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더 남아서 학습을 해도 됩니다. 또한 평일 중등수업은 5시 35분부터 시작하고 10시에 마칩니다. 시작시간은 학생들의 하교시간과 셔틀운행시간을 고려한 시간입니다. 수업을 더 빨리 시작하면 셔틀운행도 더 빨라야 하는데 그러면 셔틀을 이용하기 어려운 학생이 발생하여 수업을 더 빨리 시작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10시 이후 에는 관련 법규정으로 인해 수업을 할 수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모르는 문제에 대한 풀이를 물어볼 때 수업시간에 못한 것을 따로 물러볼 수 있는 시스템 마련 부탁 드립니다. 
 셜대학원의 선생님은 하루에 2교시만 수업을 합니다. 이는 타학원 보다 30%정도 적은 수업량입니다. 이렇게 비는 시간을 이용해서 담당선생님으로부터 직접 보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보충, 보강이 필요한 경우 학원으로 연락주시거나 담당선생님과 상의하여 보강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6. 내신대비 주말보강 한번에 긴 시간을 하다 보니 효율적이 못한 것 같습니다. 
 중학생의 경우 내신기간에 토요일 무료보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강시간은 1회당 2시간 진행하나 학생상황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2~3회 주말보강을 실시하고 있으므로 시간을 적절히 조절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7. 방학 때 수업시간을 당겨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은 방학기간에도 평소와 동일하게 수업합니다. 하나의 지점에 많은 학교(2018년 신학기 기준 수성셜대 46개 중학교 분포)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방학기간을 맞추기 어렵습니다. 앞으로도 방학기간 수업시간 변경은 검토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고 방학 중 학습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8. 기말시험에 모든 학교가 시험이 끝나고 진도 복귀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어합니다. / 학교시험 끝나고 진도수업시작일을 하루 이틀 미뤄줬음 합니다. 아이가 힘들어하네요. 
 한 지점에 많은 학교가 있다 보니 일정을 다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은 학생들의 일정에 맞춰 계획을 세웁니다. 그러다 보니 일부 학교시험이 일찍 또는 늦게 끝나는 경우 수업수업 시작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 진도계획이 있기 때문에 1~2번 수업을 늦게 시작하기도 어렵습니다. 대신 학교시험 끝나는 시점에 학원 단기방학을 실시하고 있고, 수업에 무리가 없을 때는 복습수업을 계획하기도 합니다. 학교시험으로 수업을 진행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9. 입시제도, 학원의 교육관이나 수학공부 방법, 셜대교재의 좋은 점 학부모 설명회를 1년에 한번 정도 열어주셨으면 합니다. 
 셜대학원에서는 교육과 입시에 관련된 정보를 분석하여 홈페이지 연속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운영 중이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교육뉴스 확인방법 
 홈페이지 → 교육뉴스(오른쪽 중간부분) 

 또, 특목고입시분석과 인터뷰에도 도움되는 많은 글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중3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고등입시 관련 설명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님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으면 설명회 시행을 고려해보겠습니다. 

10. 과학담당선생님의 잦은 교체가 조금 염려스럽습니다. / 선생님이 자주 바뀌지 않았으면 합니다. 
 해당반의 잦은 담당교체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능한 선생님이 바뀌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승진이나 지점이동 및 퇴사 그리고 반편성 등으로 담당강사가 교체되기도 합니다. 강사가 교체되더라도 수업진행과 문제없도록 학생관련 사항을 공유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담당교체로 인해 수업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철저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서비스에 관해서

1. 하원 시 늦은 밤이므로 정해진 하차장소 이 외에 집과 가까운 곳에 하차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셔틀노선은 셔틀운행이 가능한 시간과 거리를 고려하여 가장 많은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정합니다. 가능한 집과 가까운 곳에 승차와 하차를 좋겠지만, 한두 사람의 편의를 봐주게 되면 전체 노선에 영향을 주고 운행이 어렵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정해진 승•하차 장소를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추후 노선 자체를 조절할 수 있는지 고려해보겠습니다. 안전하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차량기사님들이 빨리 도착하셨더라도 정해진 시간까지는 기다렸다가 출발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해당기사님과 담당부서에 관련사항을 시정하도록 전달하였습니다. 만약 정해진 시간에 셔틀이 운행되지 않은 다면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간혹 부득이한 사정(공사나 집회, 교통정체 등)으로 셔틀운행시간이 다소 늦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해진 셔틀승차시간보다 약 3분 정도 일찍 승차장소에 나와서 기다려주시기 감사하겠습니다.  

3. 강의실이 적고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현재 강의실은 적어도 16명은 수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일부 강의실은 좀 더 크기도 하고 작기도 합니다. 그래서 반별 인원 등을 고려해서 강의실을 배치하고 강의실 변경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관리하겠습니다.  

4. 수업료 카드결재 가능토록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셜대학원은 신용카드 가맹을 2011년 해지하고 가상계좌를 도입하였습니다. 당시 설문조사에서 신용카드 가맹 해지 후 할인 혜택을 받겠다는 의견이 70% 이상이었습니다. 카드가맹 해지로 인해 절감된 비용을 수강료 상승폭을 억제하고 장학할인을 늘이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수수료 발생으로 인한 수강료 상승을 제한하고 더 많은 혜택이 유지될 수 있는 제도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교육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5. 범어점과 수성점 차량 분리를 원하며 등 하원 셔틀이용시간을 단축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지점의 셔틀을 같이 운행함으로써 더 많은 운행노선이 추가되었습니다. 만약 두 지점의 셔틀을 분리 운영하면 현재보다 노선이 줄어들게 됩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셔틀을 이용할 수 있는 조치임을 이해해주시고, 안전하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6. 등하원시 출결문자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은 출결시스템(자동문자발송) 도입을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당일 결석한 학생들은 직접 전화를 걸어 출결사항 및 사유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약 학원으로부터 따로 연락이 없으면 등원하여 수업을 듣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원래 계획된 시간과 하원 시간이 다를 경우 해당내용과 예상 학원시간을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출결카드를 이용하게 되는 것 보다 직접 전화를 드리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출결관리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7. 등하원시 등/하원 장소가 다릅니다. 
 대부분의 노선은 등원과 하원 장소가 동일(건너편 장소)합니다만, 일부 차량은 등원과 하원장소가 다릅니다. 
해당승하자 장소까지 운행시간이 확보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가능한 많은 노선을 배정하기 위한 조치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8. 피자, 간식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원에서 보관상이 문제와 간식질의 문제 등으로 인해 제공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기호에 맞는 간식을 챙겨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중3은 중등부 졸업할 때 수고와 격려의 의미로 마지막수업날에 피자류의 간식을 제공합니다. 

9. 차량도우미 선생님이 기사님이 좀 더 친절했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당 도우미와 기사님, 그리고 담당자에게 관련사실을 전달하였습니다. 보다 친절한 모습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차량을 이용할 때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10. 신암뜨란체 부근 셔틀운행 원합니다. / 중구 자이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셔틀버스가 없어 걱정입니다.
  현재 신암뜨란체 인근 지역에서는 셔틀버스 1호차 4코스 신암2동 자율방범대(관련지역 : 신천자이, 신암청아람, 신천가람타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중구 대구역센트럴자이에서는 셔틀버스 13호차 1코스 오페라하우스 정문(관련지역 : 성광우방타운, 칠성우방맨션, 칠성동삼성아파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셔틀시간표는 학원홈페이지의 차량운행시간표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11. 히터 좀 줄여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해당담당선생님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히터와 가까운 쪽은 온도가 조금 높을 수도 있으니 고려해서 자리를 선택하고, 간편한 겉옷을 준비하여 온도에 따라 착용을 권해드립니다.   

12. 셔틀안전, 재난대비 안전교육 부탁 드려요. 
 셜대학원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셔틀안전, 재난대비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셔틀승하차시 도우미선생님과 직원들이 학생들의 이동과 승•하차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 셔틀운행 담당부서의 책임자가 셔틀기사님들의 안전운행을 관리하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년 4회 이상 전체 학생 및 직원들이 참가하는 화재대비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지진발생으로 인해 지진발생 시 대피훈련지침도 마련하고 훈련도 실시하였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앞으로 학생들이 안전하게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3. 반에 창문이 없어서 환기가 잘 안 된다고 하는데 창문이 있는 강의실로 반이동 부탁 드립니다. 
 네, 알겠습니다. 건물구조상 일부 강의실은 창문이 없어 해당강의실은 따로 흡기, 배기 시설을 설치하고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실 반 배정을 정기적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이 수업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14. 현 진도와 앞으로 진도 전화상담이나 자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업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임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학원 홈페이지에 각 반별 전체 월간 진도표가 올려져 있습니다. 
 
수학교과계획 확인방법
수성셜대학원 홈페이지 → 재원생공간 → 반선택 → 수학(과학)교과계획


이 외에 여러 감사 의견과 당부 말씀도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께서 바쁘실 텐데 자주 전화해 주시고 아이의 진도 상황도 정확히 알려주시며 필요한 공부도 제시해 주시며 너무너무 자세히, 그것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학원 시스템이 맘에 들어 보냈는데 선생님이 너무 좋아서 가정에서는 믿고 맡기며, 감사하다는 말씀만 전하게 되어 죄송하더라고요. 
- 선생님과 학원에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열심히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셜대에서 최고의 선생님인 듯 합니다. 적절한 조언과 선생님의 많은 관심이 아이교육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적절한 보강을 제시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선생님을 많이 믿고 또 아주 즐겁게 다니고 있습니다. 보강수업이 필요 시 적절하게 시간 조절해주시고(너무 감쏴^^) 무엇보다도 내 아이를 많이 아껴
  주시고 정확하게 파악해주셔서 넘 믿음이 갑니다. 수고 감사드리고요~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선생님과 아이들과의 관계가 매우 좋으며 좋은 분위기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수고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 드립니다. 
- 늘 애쓰시는 학원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 앞으로도 훌륭한 지도 부탁 드립니다
- 항상 감사 드립니다. 항상 감합니다.
- 선생님들께서 다 친절하신 듯 하고 느낌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 친절하고 야무진 선생님 덕에 자존감을 높이며 수학공부를 합니다. 즐거운 수학, 성취감 높은 수학 OOO선생님 감사합니다. 
- 전혀 없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항상 보살핌에 감사 드립니다
- 늘 신경서주시고 친절히 상담해주시는 것도 감사 드립니다. 
 
 
 이상으로 2017년 11월 셜대학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보고를 마칩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설문지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131 2,3층 범어3 셜대학원 (등록번호 : 제3791호)  T.  053-756-4848  F. 053-756-4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