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학사관리
ID 비밀번호   ID저장  ID/PW찾기

  통상 타 학원에서는 강사 1명이 하루에 3~4개 반의 수업을 합니다. 학생 인원수가 적다하더라도 맡은 반의 개수가 많아지면 강사는 학생에게 집중하기 어렵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강사 1명이 하루에 들어가는 수업이 2개를 넘지 않습니다. 또한 토, 일요일에는 수업이 아예 없습니다. 수업에 치여 사는 타 학원 선생님과는 달리, 셜대학원 선생님은 학생에게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월화목금 하는 일   시간 하는 일
4:40~5:30 개별보강   4:00~5:30 초4 수업
5:35~7:45 중1 수업   5:30~7:00 초6 수업
7:50~10:00 중1 수업   7:00~8:30 중1 수업
          * 수요일 : 반별 보강 및 보충   8:30~10:00 중3 수업






  매 수업마다 일일테스트를 치고 정해진 커트라인을 통과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보강을 받습니다. 여기까지는 타 학원들도 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타 학원의 경우 재시관리를 아르바이트생이 하지만 셜대학원에서는 담임선생님이 직접 합니다. 수업 시수가 적고 보강시간을 충분히 확보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또한, 수업결손이 있거나 수업 내용 이해가 부진한 학생들은 수업시간 전이나 수요일에 학원에 와서 개별 보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의욕이 강한 학생들은 거의 매일 학원에 와서 과외 못지않은 개별지도의 효과를 봅니다. 시간대별로 수업이 잡혀있는 타 학원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장점입니다.






  매일 치른 일일테스트와 Level Test의 점수를 합산하여 정기적으로 반 이동을 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지금 공부는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의식을 자극하여 학습의욕을 고취시킵니다. 학생의 수준이 반의 수준과 맞지 않는다면 맞는 반으로 옮겨 수업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수업 결손이 있을 시에는 즉시 가정으로 통보됩니다. 숙제도 담당 선생님이 일일이 확인을 하고 사인을 합니다. 과정을 제대로 적지 않고 대충 답만 낸 경우에는 숙제를 다시 해야 하며, 일일테스트도 통과하지 못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셜대학원의 학생 관리력은 이미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상태입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채용사이트   © SMP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