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성서-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ClslE4rMhIlzALrntud/YecGle L3IaHImq/iuOtiUJ4A1qRlLaFpMruW8b8voGTmH88HKhAF5DECmc6wdYIwnjw8O7 96nGZneh69TXkNIOp7ukE19bXTjquypexvooLNwTobY/7Js+Nwin3P9guaaa8x41 IIa8/yW9nGC2s4sBlw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23-12-19 17:31 / 조회 : 768
23년 11월 고객만족도 조사 건의사항 처리결과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입니다. 지난 2023년 11월에 시행한 온라인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전화 주십시오.

건의사항은 총 2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이제 학원을 보내진 2달 정도라 아직 선생님을 알아가는 단계인 것 같아요~ 아이의 전달만으로 알아야 하니, 한 달에 2~3번 정도는 상담하면 좋을 듯 합니다~ 꼼꼼히 잘 가르쳐주신다고 아이가 항상 이야기 하네요^ 선생님 감사 드립니다~

셜대학원은 기본적으로 최소 월 1회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추가적인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기본 상담 횟수를 2~3회로 늘리는 것은 수업준비와 학생관리, 보강 등으로 인해 선생님들의 시간적인 부담이 클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학부모님께서 꼭 아셔야 할 수업태도, 과제수행 정도, 성취도(레벨테스트 결과 등) 등 학생의 학습상황에 대해서는 주기적으로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혹 정기적인 상담 외에도 학부모님께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을 주십시오. 수업 등으로 바로 통화가 되지 않을 수는 있으나, 빠른 시간 내 다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에 관해서

1. 선생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세요. 혹시나 아파서 집에서 수업영상을 보고 공부할 때, 영상화질이 좋지 않아서 힘든데, 개선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보내 드리는 동영상은 온라인 강의를 위해 전문적으로 제작한 것이 아닌, 실제 수업 현장을 녹화한 것이라 화질이나 음질 면에서 아쉬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수업을 진행하면서 새롭게 녹화되었거나 좀 더 나은 화질과 음질의 영상으로 일부는 대체하고 있습니다. 조금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집에서 가볍게 공부하는 정도로 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강을 통해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

2. 이런 설문은 교사들을 힘들게 할 것 같아요. 요즘 학부모는 궁금하거나 필요한 게 있으면 언제든 연락할겁니다.

학생/학부모 고객만족도 조사는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족도조사는 선생님을 평가하는 잣대가 아니라, 부족한 부분이 있었는지, 잘한 부분은 어떤 점인지를 파악해서 학생들 한 명 한 명 좀 더 나은 학습성취도를 만들어내기 위함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말씀하신 것처럼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니라도, 학생 관련해서 의견이 있으신 경우에는 언제든 학원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감사 의견과 당부 말씀도 있었습니다.


항상 OO를 위해 늦은 시간 할 것 없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부뿐만 아니라 멘탈도 관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선생님 잘 관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지금처럼 지도편달 부탁 드립니다.
수고 많으세요. 학원비 프로모션 계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믿고 숙제 잘해내고, 성적 향상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 믿고 보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잘 파악하시고 열심히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2023년 11월 셜대학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보고를 마칩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설문지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공원로 26 이곡메디칼빌딩 4F 성서 셜대학원 (등록번호 : 남교입 제2012-112호)  T.  053-584-7795  F. 053-584-7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