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범어3-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FZTxiofxd2u7ehq5UkqSYxBEw FJ3Jb5slkAelewwJY2WDLdzS3efQyMHbGt8ydYtgjHyQMeKauyejnhZnahnPInQl taiDD2QeP8K59kVPe8o4wUEsQ6ykHuEAYo3TAqCBDl7GPqHoQTeZoaEbMbug2n6a NX3qcEe2tlIjkr7dXw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19-03-28 20:35 / 조회 : 4,233
2월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결과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입니다. 지난 2월에 시행한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전화해주세요.

[수성] 건의사항 분야는 총 4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커리큘럼에 관해서
- 3. 시스템에 관해서
- 4.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한 반에 인원이 조금 많다고 들었습니다. 학생들이 많으면 선생님이 관리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집중할 수 있도록 시끄럽게 하거나 반분위기를 흐리는 학생들을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네, 알겠습니다. 수업분위기를 방해하는 학생은 엄하게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셜대학원은 규정에 따라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업태도, 성취도뿐 아니라 단체수업 진행에 필요한 부분은 꼼꼼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1차로 구두경고가 주어지고, 개선이 되지 않으면 퇴실조치 및 원장면담을 진행합니다. 상황의 경중에 따라 경고가 주워지고, 누적된 경고에도 개선이 되지 않으면 퇴원조치를 합니다. 앞으로도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2. 부족한 부분은 보강을 통해서라도 정확하게 확인하고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은 강사는 하루에 2개 반만 담당합니다. 타학원과 비교했을 때 그 만큼 비는 시간이 많습니다. 이 비는 시간에 개별보강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셜대학원의 보강시스템을 통해서 아주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약 학생이 부족하거나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으면 담당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보강계획을 세우고 정확하게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3. 계속 공부에 대해서 열정이 생기게 동기부여 부탁합니다. 
 모든 담당선생님에게 학생들에게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강조해서 전달하였습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선생님들의 학생에 대한 관심과 애정은 아주 뛰어납니다. 이런 부분들이 학생들에게 더욱 더 자극이 되고, 실력향상으로 이어지고 이것이 다시 공부하는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도하겠습니다.     

4. 선생님께서 차별한다는 얘기를 학생이 합니다. 차별 없이 학생을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반 선생님에게 관련내용을 전달하고 지도할 때 참고하도록 하였습니다. 선생님의 의도가 잘못 전달되기도 하고 학생들이 잘 못 이해하기도 합니다. 아직은 어린 학생들임을 고려하여 이러한 생각이 들지 않도록 관리하고 지도하겠습니다. 

5. 오답부분도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이 부족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셜대학원은 반복해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당일 수업내용에 대한 확인테스트를 수업 마치기 전에 실시합니다. 그리고 과제를 하면서 다시 공부합니다. 또한 다음 수업시간에 일일테스트 통해서 한번 더 풀어봅니다. 일일테스트에서 틀린 문제는 다시 한번 풀어보도록 추가 과제를 냅니다. 이런 반복학습에도 연습이 더 필요한 경우 추가로 보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오답에 대해서 확실히 알고 넘어갈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6. 요령보다 개념을 확실하게 정립하도록 지도 부탁 드립니다.
 셜대학원의 수업은 2번씩 진행됩니다. 먼저 이론 편 교재를 이용하여 개념위주로 수업하고, 다시 문제 편 교재를 통하여 응용내용을 수업합니다. 또한 해당단원의 난도, 유형을 아주 세분화시켜서 자세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집중하고 과제를 충실하게 이행한다면 수학실력이 많이 향상될 것 입니다. 개념을 명확하게 정립하기 위해서는 해당개념이 포함된 많은 문제를 풀어봐야 합니다. 개념이 약하다고 개념을 반복해서 공부하기도 합니다. 어느 정도 개념이 이해가 되었다면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공부방법이 더 좋습니다. 
       

           
커리큘럼에 관해서

1. 수학진도가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특히 수학진도 계획을 보니 중등시작시점이 너무 빠른 것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2019학년도부터 수학진도계획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진도를 조금 더 빨리 나가고, 그 만큼 더 반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단원은 수업시수를 더 추가하여 연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요일 수업시간에 심화를 다루고, 내신대비기간에 특히 더욱 더 많은 심화문제를 다루도록 하였습니다. 일방적으로 진도가 빨라진 것이 아니라, 어려운 부분에 대한 연습과 반복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학생들이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학생이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으면 담당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여 보충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 숙제가 너무 많습니다. 과제미해결 문자가 자주 오는데 숙제량을 조금만 조절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과제를 다하고 마지막에 과제하는 데 걸린 시간을 적도록 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학년, 시기, 단원 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로 1시간~2시간 분량의 과제를 출제하고 있습니다. 만약 학생의 기준보다 과제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면 과제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학생이 숙제가 너무 많아서 수업진행에 어려움이 있다면 담당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적응할 때까지 일시적으로 과제량을 조절하겠습니다. 또한 수업한 부분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일정량의 과제를 꼭 필요한 부분이라는 것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3. OO가 배우는 반은 변동이 없네요. 시험 후 재배정 된다고 들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궁금합니다. 
 해당 반은 같은 요일, 같은 진도 2개 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반은 지난 3월 19일 반편성을 하였습니다. 반편성은 매달 진행하는 것은 아니며 통상적으로 2~3개월에 한번씩 진행됩니다. 반편성 시에는 레벨테스트 성적뿐 아니라 해당단원에 대한 과제, 일일테스트, 확인테스트 및 전반적인 태도를 종합적으로 참고하고 있습니다. 

4. 교육청,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대비반이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셜대학원에서 매년 많은 학생들이 교육청, 대학부설 등의 영재교육원에 합격하고 있습니다. 해당학생들의 시험을 위한 별도의 대비반은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정규반의 커리큘럼에 맞게 수업을 한 학생들입니다. 범어2셜대학원 영재원에서는 영재학교 등 고교입시와 범어1 셜대학원 고등부에서는 과학고, 자사고 내신과 대입을 위한 다양한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 심화문제를 좀 더 많이 다뤘으면 좋겠습니다.  
 심화문제를 잘 풀기 위해서는 심화문제를 많이 다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심화문제는 대부분 쉬운 문제, 기본적인 문제들의 조합으로 구성된 것이 많습니다. 쉬운 문제는 단순하여 몇 번 풀어보지 않아도 외워서 풀 수 있지만, 쉬운 문제들의 조합으로 구성된 어려운 문제는 결국 쉬운 문제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면 풀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심화문제를 잘 풀기 위해서는 기본문제를 반복하여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교재는 반별로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모든 반이 심화문제를 충분히 다루고 있습니다. 핵심개념과 기본문제를 충분히 다룬 후 심화, 경시풀이로 단계적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학생은 내신대비 기간에 아주 많은 유형, 난도의 심화문제를 집중해서 다룹니다. 만약 심화 문제가 더 필요한 경우에는 담임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의 상황에 맞는 문제를 추가로 제시하겠습니다.  
       

           
시스템에 관해서
 
1. 선생님이 너무 자주 바뀌는 것 같습니다. 
우선 잦은 담당교체로 인해 걱정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셜대학원에서는 갑작스런 담당교사의 교체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승진, 출산, 퇴사 등의 이유로 담당교체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또한 중3이 졸업하는 겨울개강 시기에는 지점이동 같은 인사이동으로 담당교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담당교체가 있더라도 인수인계 및 학생관리 프로그램을 통하여 담당교체로 인해서 학생관리에 문제가 없도록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만약 한 선생님으로부터 수업을 오래하여 새로운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경우 요일변경 등을 통해서 선생님을 변경하는 방법도 있으나 우선은 담당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을 주시어 해당부분에 대해서 상의와 대책을 의논해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토요특강에서 수학, 과학시간을 다르게 해서 두 과목 다 들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앞으로도 토요일 오전특강은 현재와 동일하게 오전에만 진행할 계획입니다. 참고로 겨울방학 특강과 학기 중 특강은 주도 동일한 강좌가 반복해서 개설됩니다. 방학과 학기 중 특강을 신청한다면 수학, 과학 두 과목 다 들을 수가 있습니다.   

3. 진로상담이니 입시정보 제공이 부족합니다. 1년에 한번이라도 학생 한 명에 대한 깊이 있는 자료를 받았으면 합니다. 앞으로의 방향, 보완점에 대한 통로가 부족한 듯 합니다. 
 학원 홈페이지의 교육뉴스, 특목고입시분석, 공부고수인터뷰에 입시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학, 과학에 대한 평가는 매일 실시하는 일일테스트, 확인테스트 결과와 주로 매월 실시하는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월 1회 이상의 담당선생님과의 전화상담을 통해서 필요한 부분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학생 한 명에 대한 깊이 있는 자료를 따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 이 부분에 대한 노력을 수업, 보강, 상담 및 다른 서비스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학생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진로 상담, 입시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4. 설문조사는 1년에 한번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너무 자주 설문 조사하는 것 같습니다.
 바쁘신 중에 설문조사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셜대학원에서는 연 4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을 이해해주시고,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5. 좀 더 반을 세분화 했으면 합니다.
 학년별, 진도에 따라 반의 개수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개 반으로 으로 구성된 것도 있고, 3개 반 이상으로 구성된 것도 있습니다. 진도가 비슷한 반은 진도를 맞춰서 반을 세분화하기도 합니다. 문의하신 반은 월수목 2개반, 화수금 3개 반으로 구성된 반입니다. 반을 유지할 수 있는 학생수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반을 무한정 늘릴 수는 없습니다. 대신 같은 반이라도 학생 성취도나 상황에 따라 과제, 추가 자료 등을 조절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6. 지점마다 교육의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모든 셜대학원의 정규지점에서는 동일한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테스트와 상담, 수업,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규지점 외 영재원, 소수반도 있으니 문의사항은 수성지점 또는 해당지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범어2지점 영재원, 소수반 : 053-754-0666 
       

           
서비스에 관해서

1. 셔틀버스 정시운행 및 안전운행 부탁 드립니다. / 학원차량이 너무 학원 위주인 것 같습니다. 시간이 안됐음에도 학생 없으면 출발하고, 신호대기 중 인데도 출발해버립니다. 
 우선 원하시는 모든 지역에 셔틀버스를 운행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셔틀을 이용함에 있어 안전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셔틀버스 노선은 재원생의 주소현황과 인원, 그리고 셔틀운행시간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능한 많은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정합니다. 그래서 각 코스마다 간격이 2~3분 정도로 매우 짧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운행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기다리지 못하고 다음 코스로 출발을 해야 합니다. 탑승시간 2~3분전에는 탑승장소에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교통정체나 공사 등이 돌발적인 상황으로 인해 운행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도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셔틀운행 담당부서에서 셔틀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항상 확인하고 감독하고 있습니다. 

2. 강의실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환기에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네, 알겠습니다. 수업 전 모든 교실의 환기를 하고 있습니다. 각 반 담담선생님에게도 쉬는 시간에 환기를 자주 하도록 전달하였습니다. 그리고 청소담당관리자에게 보다 깨끗한 강의실 청소도 전달하였습니다. 그 외 각 교실의 의자와 책상을 점검하고 보수 및 교체를 실시하였습니다.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시설을 관리하겠습니다,    

3. 난방이나 냉방을 최소화 해주셨으면 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다수의 학생들이 불편하지 않을 수준의 난방과 냉방기기를 사용하겠습니다. 참고로 겨울철에는 22℃~23℃, 여름철에는 20℃~21℃ 정도로 설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일별로 느끼는 온도 차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얇은 겉옷을 챙겨서 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11호차 대기시간이 너무 깁니다. 어떻게 조절이 안될까요? / 2호차 셔틀이 너무 우회해서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수성지점과 범어1지점은 동일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등원과 하원 할 때 노선에 따라 출발하는 지점이 다릅니다. 2호차와 11호차는 하원 시 범어1지점에서 먼저 탑승 후 수성지점으로 오는 노선입니다. 그러므로 해당 노선의 차량들은 하원 후 약 10분 뒤에 셔틀을 탑승합니다. 특히 초등학생들이 하원 하는 6시 40분 운행에는 교통지체로 인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11호 차의 일부 노선조절이 가능한지 담당부서에 확인을 요청하였습니다. 답변을 받는 대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2호 차는 현재 운행중인 노선을 조절하기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추후 변경사항이 있으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5. 셔틀기사님의 언어순화 부탁 드립니다. / 셔틀기사님에게 다른 운전자에게 폭언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언어순화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 해당사실과 관련 재교육을 전달하였습니다, 추후 비슷한 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6. 8호차 노선변경 이후 혼잡해져서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 1호차 셔틀에 자리가 없어서 일반버스를 타고 다닙니다. 좌석이 없을 땐 서서 타고 갈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8호차는 변경 이후 인원이 일부 코스에서 늘었으나 대부분 운행에 자리는 있고, 만촌우방팔레스 주변 구간에 학생들이 많아서 혼잡했던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으면 추가 조절을 하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1호차는 전반적으로 셔틀이용학생이 많지 않아서 항상 자리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만약 자리가 없어서 못타는 경우가 있을 때는 학원으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셔틀에 좌석이 없을 때는 탑승을 하지 못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지속적으로 좌석이 없을 때는 노선변경 및 조절 등의 조치를 빠르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7. 학원 도착 알림 서비스 또는 지문인식기로 학부모에게 문자가 발송되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은 학원 도착 알림 문자서비스 도입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출결카드를 사용하여 등 하원 문자를 보내는 학원의 경우 결석 시 바로 학부모에게 연락하지 않고 수업이 끝난 후에 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출결카드를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 추가 확인작업 및 자체 시스템오류 등으로 인해 등 하원 관리가 제대로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현재처럼 수업 시작 후 담당 선생님이 교실에서 학생의 출결 상황을 체크하고, 바로 CS팀 선생님이 부모님께 직접 전화를 드리고 사유를 파악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8. 차량이용 중에 신규학생 놀림과 욕설 등이 있었는데, 학원측에서 전혀 모르는 것 같습니다. 그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차량운행 기사님과 차량인솔교사에게도 셔틀 내 특이사항이 있으면 학원으로 연락하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 비슷한 상황이 발생하면 바로 학원 또는 담당선생님에게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9. 셔틀개편 중구 쪽 부탁 드립니다. 
 현재 중구 쪽 운행중인 차량은 14호 차 입니다. 담당부서에 확인한 바 현재 운행중인 노선을 개편하는 것은 어렵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셔틀담당부서에서 정기적으로 재원생 주소현황을 분석하여 셔틀을 조절합니다. 중구 쪽 셔틀노선의 개편이 있으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10. 학생이 학원에 오지 않았다고 전화를 받았습니다. 조금 뒤 학생이 학원에 왔는데 미처 확인을 못해서 잠시나마 아이의 행방을 걱정한 적이 있었습니다. 출결체크가 정확하게 이뤄줬으면 합니다. 
 잠시나마 걱정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출결담당자와 선생님에게 출결확인을 정확하게 하도록 전달하였습니다. 출결확인 방법은 수업을 시작하면 담당선생님이 출석을 확인하여, 결석생 명단을 제출하고, CS팀 담당자가 결석생에게 유선으로 연락합니다. 만약 이 때 학생이 등원을 하면 2층 데스크에서 이름을 적고 입실을 합니다. 앞으로 출결확인을 정확하게 하고, 지각을 했을 때는 2층에서 이름을 적도록 꼼꼼히 관리, 지도하겠습니다.   

이 외에 여러 감사 의견과 당부 말씀도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도 충분히 잘 해주고 계신 것 같아요
-OO이가 수업에 집중도가 떨어지는 점을 아시고, 해결점을 찾기 위하여 상담해주시고, 숙제량을 조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셜대 OOO선생님께서 디기 착하다고~ 그리고 엄청 꼼꼼하시다고~셜대 다니면서 OO가 수학을 더 좋아합니다. 
 상담해주신 남자원장선생님~ 그리고 OOO선생님~ 감사합니다♡ 교사가 자주 바뀌지 않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우리 아이가 잘 따라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이 신뢰롭습니다.
-늘 감사 드리며 건강하세요♡
-많은 도움으로 향상 되는 거 같습니다. 과정과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우리 아이에 실력에 맞춰 보강도 열심히 해주시고 믿고 맡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 드립니다 ^^
-세심한 관찰로 늘 학생을 잘 파악하고 모르는 부분은 확실하게 하고 넘어 가도록 가르쳐 주심에 만족합니다,
-담임선생님께서 열심히 지도해주셔서 아이가 신뢰하고 잘 따르는 거 같습니다. 아이의 만족도가 높아 부모로써 감사할 따름이지요. 
  앞으로도 잘 지도바랍니다^^
-항상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안정적인 시스템이어서, 안심하고 보냅니다. 학생에게 향한. 지속적인 관심노력 계속 부탁 드립니다.
-항상 친절한 수학선생님 덕분에 우리 민재 성적이 많이 올라서 감사 드립니다. 꾸준히 노력하시는 모습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선생님께서 자주 연락 주셔서 학부모로서 자녀수준을 파악하고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가르쳐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선생님을 믿고 따르니 부모로써는 더 이상 바랄게 없습니다. 늘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첫 수업시간 1시간 전에 강사분들이 나오셔서 준비하시고 보강해주시는 모습, 비슷한 수준 아이들 한 반에 있지만 그 아이들 문제 푸는 속도를 기록하게
 하여 과제량 조절해주시는 꼼꼼함 좋은 듯 합니다!
-수학에 재미를 가지게 되어 감사 드립니다~ 
-개인적인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셔서 늘 감사 드립니다
-칭찬이 많은 힘이 되는듯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칭찬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 드리며~~~
  건강하세요~^^
-선생님의 칭찬에 많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이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이상으로 2019년 2월 셜대학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보고를 마칩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설문지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131 2,3층 범어3 셜대학원 (등록번호 : 제3791호)  T.  053-756-4848  F. 053-756-4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