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범어1-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CnbpR3jyrVjtcFwkLAobwU5HL QYcG8uj111eTw0Pf0YUri/Y3cwXwcexaONGJFKvi2WtSOS6rvivmyRhdoULOq5J7 0S0Hz6rRJLi8rNAUL3MDG/A080Itk3PZ2xSNopRKYpPy1LwgHEgm9CCKWqo3+py/ IRQ2BjDE5akhlCCPmQ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21-07-22 19:59 / 조회 : 6,703
2021.6월 건의사항 처리결과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입니다. 지난 2021년 6월에 시행한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전화 주세요.

 건의사항 분야는 총 4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커리큘럼에 관해서
- 3. 시스템에 관해서
- 4.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심화수업이  조금더 강화됐음 합니다 / 현행 시스템으로 공부하면 심화와 공부의 깊이가 얕은건 아닌지ᆢ살짝 걱정이 됩니다. 주변 친구들을 보면 따로 또 심화학원을 다니던데ᆢ그래야하는걸까요? / 다양한 문제 제공. 시중 심화문제집 활용. 
 셜대학원 초등과정의 경우 선행-심화, 중등과정은 개념편-문제편-워크북-내신대비(심화정리)의 커리큘럼으로 학습이 진행됩니다. 개념편은 기본적인 개념과 중하, 서술형 문제를 다루고 문제편에서는 기본 개념을 다시 복습하고 중상, 심화, 경시까지 다루게 됩니다. 워크북으로 연산력을 기르고 내신대비 교재 또한 개념설명+대표유형+중상+심화+학교별 유형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문제를 풀게 됩니다. 또 30명이 넘는 인원으로 구성된 연구 부서에서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재, 수업계획, 교수법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재만으로도 충분한 학습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때, 기본기에 충분한 실력을 갖추어야 심화 문제도 접근과 응용, 해결이 가능합니다. 기본이 제대로 받쳐주지 않으면 결정적인 순간에 어떻게 해볼 방안이 없게 됩니다. 그래서 선행을 하는 학생들은 늘 그림자처럼 복습해야 합니다. 수업 시간에 충분히 다루고 있고 학생별로 심화문제가 더 필요한 경우, 보충자료 및 보강을 더 챙겨 실력 향상에 힘쓰겠습니다.


2. 수업시간중 어수선한  학생이 있어 다른생에게 불편을 주니 자제부탁드립니다. 학원으로 여러번 전화했으나 크게 개선되지않네요. / 수업방해하는 친구는 경고후 과감히 자를수없나요? 나머지 학생들과 선생님께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시킵니다
 관리에 미흡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반 선생님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면학분위기 형성에 더욱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학생들의 수업을 방해하는 학생은 1차 경고를 하고 경고 후에도 개선이 없을 시, 퇴실 조치합니다. 퇴실한 학생은 태도 경고장을 발송하고 2주간 개별 공부를 시키고 있습니다. 경고장을 받고도 개선되지 않아 2개월 내 3회 경고장을 받으면 퇴원 조치합니다.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에 위의 규정을 학생들에게 재교육하고 엄격히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한반에 다른 학교들이 섞여있는데 특정학교 시험이 쉽다고 얘기하는 부분이 학생이 조금 상처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학년부분도 많이 다뤘으면 좋겠습니다 
 관리에 미흡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학생의 실력 향상을 위한 선생님의 지도나 전달 방법 조금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선생님은 학생들의 인성교육에도 힘쓰고 있고 가능한 학생의 장점을 살펴 칭찬하고 부족한 학생은 더 격려해 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아직은 어린 학생들이라 관심의 표현에 더 예민한 면이 있어서 선생님 마음과는 다르게 받아들일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하나라도 더 가르치고 싶은 마음이었다는 것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직 어린 학생이다 보니 민감한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격려하겠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수요일 수업 시간에는 자신의 학년 내용(현행 학교 수업내용)을 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평소에 빠른 진도의 수업을 하면서 학교 수업에 대한 내용을 잊어버리지 않고 또 이미 배운 내용에 대해서 심화 내용을 다뤄보기 위함입니다. 물론 진도 수업의 내용이 어려울 때는 수요일에 해당 내용을 다시 반복해서 연습하기도 합니다.  


4. 시험채점,특히 정기고사 채점은 선생님께서 해주시면 정확성과 신뢰성이 높을것같습니다. 그외에는 선생님의 수업방식과 학생에 대한 관심 등 다 만족합니다.
 셜대학원은 학생들이 스스로 채점한 후 피드백하고 오답 작성 및 질문해야 할 모르는 문제를 찾아보도록 시키고 있습니다. 학생 스스로 채점을 통해서 ‘왜 틀렸는지’를 확인하고 해설지를 참고해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질문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런 학습방법이 바로 ‘자기주도학습’입니다. 가정에서도 학생들이 과제 풀이 및 채점, 오답노트를 제대로(생략 없이 식 쓰기, 바른 글씨)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불안하시면 일시적으로 답지를 수거해서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오니 학원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5. 가족 여행 시기에 줌으로 수업을 하면서 수업에 대한 몰입도가 떨어졌는지 이해도가 취약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보다 집중도가 떨어져서 그런것 같았고 개인적인 학 취약한 부분에 대한 보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결석하면 보통 다음 수업 해당일 수업 전 보충 시간을 활용하여 결석 보강을 시행합니다. 보강 계획은 담당 선생님이 어머니께 연락을 드려서 스케줄을 확인하고 안내합니다. 수업 녹화 영상으로 예습 후 보강에 참석하면 학생 미흡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피드백합니다. 예정된 결석은 미리 연락을 주시면 담당 선생님이 보다 효과적으로 보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각이나 결석으로 인해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6. 시험 문제 오답이나 성적표를 직접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 학업 진도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학생 개인별 맞춤형으로 자세하게 받아보고 싶습니다 어떤 영역의 취약점이라든 학습개선방향 제시등등이요
 서면을 통한 내용 전달은 적시에 학생 상태를 전달하지 못해 쓸모없는 정보가 될 가능성도 있고, 메모를 이해하기 위한 전화 통화가 발생될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성적 및 교과 계획을 확인하시고 전화 상담을 통해 바로 확인하고 궁금한 점을 해결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월별/일별 테스트 결과는 시험 이후 2~3일 내로 학원 홈페이지 결과가 공지됩니다. 성취도와 교과 계획은 홈페이지에서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성적 및 교과 계획을 확인하시고 전화 상담을 통해 바로 확인하고 궁금한 점을 해결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과제, 성적, 교과 계획 확인 방법>
 1) 셜대학원 홈페이지( http://smpschool.com )접속
 2) 상단 ‘초중등부’ 클릭 → ‘범어1’ 클릭
 3) 왼쪽 상단 2번째 ‘재원생공간’ 클릭 
 4) 요일, 과정으로 구분된 학생의 반명(ex: M1B)을 찾아 클릭
 5) ‘과제’ 클릭 : 날짜별, 반별 과제 확인 가능
    ‘성적’ 클릭 : 레벨테스트와 일일테스트로 구분한 매월 성적 확인 가능
    ‘교과계획’ 클릭 : 종강 때까지 매월 진도 확인 가능

 셜대학원은 4주에 1회를 기준으로 정하여 수업태도, 과제 성실성, 성취도 등 학생의 전반적인 학습 상황을 상담하여 단순한 지식 전달자가 아닌 학습 플래너로서의 역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학부모님이 직장 등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통화가 힘드신 경우에는 상담 가능한 시간대를 미리 말씀해 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여러 번 상담 시도에도 연결이 힘든 경우에는 문자를 통해서라도 학습 상황을 전달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과제 검사와 아이들 오답노트, 풀이부분을 조금더 꼼꼼히 지도부탁드립니다. / 일테에서 일정점수 통과하지 못했을 때 확실하게 피드백이 이루어지고 개념파악이 되도록 지도. 지도한 내용을 바탕으로 학부모면담 진행하되 취약한 부분을 꼼꼼히 짚어주었으면 함.
 셜대학원에서는 틀린 문제는 반드시 과제로 틀린 이유와 오답 풀이를 해오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과제 검사 시 풀이 과정과 오답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거나 바른 글씨로 풀지 않으면 과제 미흡으로 처리되고 개별지도하고 있습니다. 과제 검사 방법은 선생님이 직접 매시간 1차로 검사하고 일일테스트를 통해 2차 확인을 합니다. 일일테스트에는 지난 수업 시간 다뤘고 과제에도 제시된 유형이 출제되므로 과제가 미흡하면 통과하지 못합니다. 통과하지 못한 학생은 복습 후 재시에 응시해야 합니다. 또한, 한 달 동안 미해결 과제가 2회 이상 되거나 일일테스트 성적이 지속해서 저조하면 경고장이 발송되고 수업 외 ‘경고장 보충학습(풀이 과정 교정과 단원 복습)’에 참여해야 합니다. 과제는 학생이 스스로 하는 최소한의 학습이므로 과제를 충실히 하도록 더욱더 철저하게 관리하겠습니다. 


8. 학원에서의 실력과 학교 시험 성적의 오차가 심하여 걱정입니다. 아이가 학원선생님을 잘 믿고 수학에 재미를 느낀만큼 학교 성적도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디. 덥고 힘든 2021년 여름 건강유의하시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학교내신 성적에서 결과가 좀 나타나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보강까지 해주시는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아이의 요번 기말고사 성적에서..실전 내신문제에 적용할 수있는 수업..힘드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확실하게 연습하여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학생들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셜대학원이 자체 제작한 내신대비 교재는 대구 시내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하여 시험에 주로 나오는 유형을 각 학교 시험 난이도에 맞게 연습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단원별로 거의 모든 유형의 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이는 시중 문제집 5~6권 정도의 분량입니다. 내신 성적이 좋아지려면, 평소에 기본 실력을 탄탄히 쌓아두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평상시에 실력을 쌓는 공부를 해야 하고, 내신대비 수업 때는 꼭 알아야 하는 문제와 틀리기 쉬운 문제들을 반복 학습하여 실수를 줄여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신은 누가 심화를 더 많이 푸느냐가 아니라 90% 이상을 누구나 풀 수 있는 문제를 내어 ‘누가 빠르고 정확하게 푸느냐’를 평가하는 것이므로 공통적인 내신대비에는 꼭 알아야 하는 문제와 틀리기 쉬운 문제를 반복 학습하여 실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이후 학교별로도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로 모의시험을 치거나 학교에서 나눠준 자료도 점검하여 충분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공통적인 내신대비 외에 주말이나 수업 시간 외 등원하여 보강에 참석시키기도 합니다. 보강 수업은 주로 개별 지도하고 있으니 반드시 담당 선생님과 구체적인 내신대비 보강 계획을 상의해 주십시오. 앞으로도 꾸준히 효과적인 내신대비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커리큘럼에 관해서

1. 진도를 더 빨리 나갔으면 하네요^^* / 진도빼기보나는힘드시더라도 학생이알고 넘어갈수있도록지도부타드립니다. / 학생의 부족한공부를 한번더 짚고 넘어가면 좋겠습니다 알려고 학원에 가니깐 너무빠른 진도보다 학실하게 알고 넘어가면좋겠습니다 / 여러차례 의견제시한바와같이 진도위주보다 아이들의 습득상황에 따라 수업진행되었으면 합니다 / 선생님께서 진도만 나간답니다 문제만 풀어주고 아이들이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ㅜㅜ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의 현재수준을 파악하면 지도해주세요/계산이나 실수하는부분을 잡을수있게 도와주세요~ / 진도 위주라서 놓치는 부분이 생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도 잘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셜대학원은 초등에서 고등과정까지 단원의 중요도 및 학습 분량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현 단원을 충분히 소화하고 다음 단계를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여 1학기~1년 반 정도의 선행으로 적절한 진도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반의 성취도와 이해 수준을 분석하여 유동성 있게 세부 조정을 합니다.
 셜대학원의 교재는 아주 작은 단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중 문제집뿐만 아니라 교과서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세심하게 세분화된 각 단원에는 한 가지씩의 핵심 내용을 담았습니다. 단원별 문제 풀이 수가 많아 다소 ‘진도가 빠른 것이 아닌가?’ 오해할 수 있으나 결코 진도가 빠른 것이 아닙니다. 또한, 개념편(핵심개념, 기본심화 등 기본기), 문제편(응용심화, 경시), 워크북(내신, 연산력 강화)으로 단계적 난이도로 최소 3회 이상 반복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에게 더욱더 도움이 되는 교재와 커리큘럼을 연구하고 준비하겠습니다.


2. 진도를 나가더라도 수학적 개념 및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수업이 진행되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의 개념편 교재는 개념과 관련된 질문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핵심 개념을 찾도록 유도되어 단순히 핵심 개념을 요약정리하는 주입식 학습과는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일부 공식 암기를 강조하는 단원도 있지만, 이 역시 문제풀이를 통해 저절로 암기되도록 지도합니다. 
 수학에서 개념이 중요하지만 무조건 개념 설명만을 반복해서 듣는다고 실력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근의 공식 유도과정을 반복해서 설명만 듣고 이해된다고 해도 실력이 향상된 것은 아닙니다. 관련 기본 문제를 충분히 풀어야 유도과정을 이해하고 공식도 자연스럽게 암기되어 나아가 심화 문제까지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문제풀이를 동반하지 않은 개념 이해는 결국 ‘알고 있지만 못 풀었어.’라며 착각하는 실력을 만듭니다. 셜대학원에서 기본문제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시스템에 관해서

1. 레벨테스트이후 반편성이 새로 이루어질때 미리 일정에대한 공지가 메세지또는 카톡으로 주어지면 좋겠음. / 담당선생님 교체(반편성으로 인함) 시 인수인계가 정확하게 되어 맡은학생에 대한 케어가 미비하지않기 바람. / 선생님이 자주 안바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도 학생도 서로 적응해야 해서 실력향상에 좋지 못한 것 같아요
 셜대학원은 가능한 한 선생님이 오랫동안 학생들을 가르치도록 선생님 변경을 최소화하지만 1년에 1~2회 정도  승진, 지점 이동, 출산, 개강 등으로 담당 변경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외 3달에 한 번 반편성이 이루어지는데 이는 학생 실력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학습 자극 효과를 주기 위함입니다. 셜대의 수업을 맡은 선생님들은 실력만큼은 확실히 검증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선생님 변경 시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수업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학생별 특이사항에 대한 정보를 철저히 교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득이한 경우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가능한 학생 관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동을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반 인원수 너무 많아요
 현재 정규반은 평균 12명 인원으로 선생님들이 관리하시기에 적절한 인원입니다. 특히, 레벨이 낮은 반이나 신규반과 같이 학생 개별관리가 더 필요한 경우에는 더 적은 인원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단지 인원수만을 생각하면 다소 많아 보이지만 셜대학원만의 세심한 학생 관리로 타 학원의 소수 인원의 수업보다 더 알찬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수업 내용 중 이해가 잘 안되거나 보충 풀이가 필요한 경우 수업 전 보강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강 수업은 주로 개별 지도하고 있으니 담당 선생님과 보강 계획을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또한, 셜대학원의 검증된 관리력으로 4~6명 정도의 소수 정예반 수업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을 위해 범어2에서 소수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수반으로 지점 이동을 원하시면 학원으로 연락 바랍니다.



서비스에 관해서

1. 교재 정답지 오답이 좀 있네요^^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출판사에 해당 내용 전달하고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현재 교재 정오표는 교재 뒤 QR코드로 바로 확인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2. 다른 학원에 있듯이 등원 하원 문자 보내주세요. 공부를 더 하고 오는 날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연락을 못할 때 학원에 전화하는 것도 번그럽고 걱정 될 때가 많습니다. / 휴대폰수거.등하원알림 
 셜대학원에서는 등ㆍ하원 문자 서비스 도입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3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동시에 등원하여 출결을 체크하려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학생이 출결 카드를 안 가져오게 되거나 깜빡하여 체크하지 않을 경우 결석으로 처리되어 관리하기가 매우 번거롭습니다. 지금처럼 수업 시작 후 담당 선생님이 교실에서 학생의 출결 상황을 체크하고 CS팀 선생님이 부모님께 직접 전화를 드리고 사유를 파악하는 것이 보다 확실하게 결석생을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원으로부터 연락을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정상 등•하원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학생 등원 여부 궁금하실 경우 학원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확인 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셜대학원 카카오톡을 이용하여도 관련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학원에서는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인터넷 및 휴대폰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휴대폰을 수업 시작 전에 일괄 수거하였다가 마칠 때 나누어주는 방법을 시행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분실사고의 위험성과 휴대폰을 수거하고 돌려주는 동안의 발생하는 수업의 손실 때문에 방법을 변경하여 수업 시작할 때 핸드폰을 끄고 가방에 넣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감독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3. 수요일도 차량운행되면 좋겠습니다 / 학원버스 노선 확대를 부탁드립니다. / 수요일수업도 차량운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 주3회 모두 학원에서 수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 수요일 등원수업을 위한 셔틀 운행해주세요. 수요일에 등원을 희망하는 학생이 많다면 반씩 나눠서 줌수업과 등원수업을 격주로 번갈아가며 했으면 좋겠습니다. / 셜대학원 셔틀버스 지나쳐서가버리는일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수요일은 지점 전체 재원생이 등원을 하므로 셔틀 내 밀집도가 높아 셔틀 운행이 보류되고 있습니다. 수요일 셔틀이 재운행 되면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ZOOM 수업과 등원 수업을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니, 학생에게 맞춰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적절히 선택하시면 됩니다.
 셔틀 운행은 재원생의 등, 하원을 돕기 위한 서비스 제도입니다.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많은 수의 셔틀로 노선을 구축하면 좋겠지만, 여건상 제약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노선을 정할 때는 가능한 많은 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코스를 선택하므로, 학생에 따라 다소 불편한 점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학생 개개인의 상황을 100% 고려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점 양해해 주십시오. 앞으로 더 많은 학생이 서비스를 받도록 지속해서 고민하겠습니다.
 셔틀버스는 정해진 탑승 장소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하므로 개개인의 승, 하차 여부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도우미는 학생들의 안전한 승하차를 도와야 하므로 미탑승 확인을 하면 그만큼 연계되는 다음 코스의 많은 학생이 시간상 피해를 보기 때문입니다. 셔틀 운행 시간표에 적힌 시간은 셔틀 출발 시각이니 반드시 3~4분 전에 탑승 장소에서 기다려주시기를 거듭 당부드립니다. 


4. 카드결제좀.받아주셔요 수수료..문제라면 행복페이는수수료가없으니.이용하면좋을것같습니다 / 카드결제 가능하게 해주세요. 별도의 추가금 없이^^
 죄송합니다. 현재 셜대학원은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니므로 카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셜대학원에서는 2011년 신용카드 가맹 해지와 가상 계좌 도입 전에 학부모 설문조사를 시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신용카드 가맹 해지 후 할인 혜택을 받겠다.’라는 70% 이상의 의견을 참고하여 가상 계좌를 도입하였고 절감된 비용은 설문에서 약속드린 것처럼 수강료 상승 요인을 억제하고 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감사 의견과 당부 말씀도 있었습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달라고 하시는데 선생님께서 전화 주실때 궁금한것들 다 여쭤봐서 따로 연락 드릴 일은 없어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전화 주실때  제가 궁금한 것(학원진도 외에 수학에 관해)이 있으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제 질문에 생각해보시고 의견 나눠보겠다고 하시고는 꼭 다시 전화 주셔서  답변해주십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 선생님께서신경많이써주시는것같아 따로불만은없습니다.^^다닌지 얼마안되어 아직은 불만이 없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잘 따라가도록 집에서도 신경쓰겠습니다
- 반배정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선생님에 대해서 잘모릅니다.꼼꼼하시고 열정적인분인거 같았습니다.^^
-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의 수학 실력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 없음.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아이가 선생님을 믿고 따를수있게 잘 가르켜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아이가 힘들때 많은 격려와 지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하시는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항상감사합니다~앞으로도 우리 ▲▲▲ 잘부탁드려요~^^
- 아이들이 지치지 않게 많은 응원과 칭찬부탁드립니다
- 열심히 지도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아이 실력이 늘수 있도록 지도 잘 부탁합니다.
- 열심히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신경 써 주셨어 감사합니다
-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 세심한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학원시스템 만족합니다 
- 선생님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만족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만족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만족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만족


 이상으로 2021년 6월 셜대학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보고를 마칩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설문지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490 범어빌딩 6F 범어1 셜대학원 (등록번호 : 제3523호)  T.  053-742-5757  F. 053-756-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