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월성 영재원-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CYAIATAJdxhglKewpJYe4DkJf7 yY4l+PPlsR61IWjzzQYfbcqqyQVFzVHno4e715AP03Rh9omeFdXOjjm5rOboYyHo fn33HI8cAhwsu/Ztk8VjZXb13RRltZYgsmAlvJyMqA/asPTHVsjNPVm7rc3t06lr ydO+sh0DCC28wYbI/w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19-03-08 22:14 / 조회 : 3,485
2018년 11월 건의사항 처리결과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 영재원입니다. 지난 2018년 11월에 시행한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지만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학원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건의사항 분야는 총 4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커리큘럼에 관해서
- 3. 시스템에 관해서
- 4.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과제체크가 더 잘되었으면 합니다. (오답관리를 철저하게 부탁드려요)
셜대학원에서는 과제 및 테스트 결과를 출석부에 기록하고 관리하고 있으며, 과제미해결학생에 대하여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관리가 미흡했던 반이 있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해당반 선생님에게 관련내용을 전달하고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관리자가 노트검사를 하는 등 추가로 체크하여 과제체크가 정확히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학생 개인에 대한 비전제시 및 인간적인 교류도 있었으면 합니다.
수업 내용 외에 학습동기 부여 등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 주셨습니다. 셜대학원 선생님들은 수업중 학생들을 세심히 관찰하고, 부모님과 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습상황, 기타 특이사항 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앞으로 더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커리큘럼에 관해서

1. 숙제량이 일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보통 1회 수업당 2시간 내외의 시간이 필요할 정도의 과제를 제시하려고 합니다. 해당반에서 과제량에 대한 조절이 적정하지 않았던 것 같아 죄송합니다. 담당선생님께 과제량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 전달하였습니다. 학원에서도 과제량이 적정한지 수시로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에 관해서

1. 영재원도 내신대비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재원의 경우 수강생 대다수가 학교성적상위권 학생들로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시험대비가 가능한 학생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는 수요일 보강시간을 활용하여 학년심화보강을 진행하고 내신기간에는 휴강해왔습니다.
하지만 내신 성적의 중요성이 커지고, 내신대비수업을 희망하는 학생이 늘어나면서 영재원학생 대상의 내신대비 수업을 진행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해당수업은 내신대비 수업 희망자를 조사하여 개설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에 관해서

1. 간담회 계획이 없는지. 앞으로의 진도와 계획이 궁금합니다.
영재원은 진로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초6 대상 중학교정보안내, 중1대상 자유학년제안내, 중3대상 고등학교정보안내 등) 그 외에도 비정기적으로 입시이슈가 있는 경우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시관련 궁금한 점은 언제든 원장 또는 상담실장에게 문의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영재원도 차량운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영재원은 입학시 안내해 드린 대로 영재원 학생들 대상의 셔틀은 운행하지 않습니다. 영재원은 최상위권 학생만 모이는 지점특성상 수강생수가 많을 수가 없기 때문에 따로 셔틀을 운영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부 정규반과 수업시간이 동일하고, 해당노선의 차량에 공석이 있는 경우에는 정규반 차량탑승이 가능하니 관련해서는 학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차량탑승시 시간이 촉박하여 아이가 불안하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은 한번 더 체크해주셨으면 합니다. 
어린 학생들이나 셔틀버스 탑승을 처음 해보는 학생들은 시간 맞춰 타야한다는 것에 부담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부분은 셔틀버스 기사님, 담당직원들에게 한번 더 전달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셔틀버스 탑승 3-4분전에 정차장소에 도착하여 여유있게 탈 수 있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들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 듣고, 더 좋은 교육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설문작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 11 월성 셜대학원 (등록번호 : 남교입 제2010-25호)  T.  053-633-5445  F. 053-633-5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