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범어3-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B7Vv6KyGT3/8SciNVv+TsMflC ZvgRPA349jYJBF2bEBFH/js/Sg2j9BvdUoETE05nCZef2Iq9beJS8NYbmkfFuQqC 5pN9BFnEIeuEEF2jYm4nq8Y5/QnxSkv9VwWcj8Dl/vPVa9HG+osZE7a90lqWK5xO +Cr5vBJDNnrTpCR6yw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23-03-19 16:37 / 조회 : 3,583
2월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결과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입니다. 지난 2월에 시행한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전화해주세요.

건의사항 분야는 총 4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커리큘럼에 관해서
- 3. 시스템에 관해서
- 4.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솔직하게 얘기들을 수 있음 좋겠습니다. 연산 실수, 문제 이해력, 끈기뭐 등등 아이에 대한 그 어떤 것도 좋으니 말씀 해주시면 보충해 나가겠습니다~
 자녀를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셜대학원에서는 수업하는 담당선생님이 담임이 되어 학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학생의 성적뿐 아니라 학생의 수업태도, 참여도, 습관 등 학습에 관련된 모든 상황을 관찰하고 상의를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꼼꼼한 관리로 학생들의 실력향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내신에 신경 써주시는 거죠? ^^
 학생들에게 가장 큰 동기부여는 좋은 결과입니다. 셜대학원에서는 내신에서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선생님 외 모든 부서의 직원들이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재 제작부서에서는 신유형, 고난도 문제와 학교별 특징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내신대비용 교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러한 셜대의 교재는 적중률과 고득점 대비용으로 유명합니다. 셜대학원이 자체 제작한 내신대비 교재는 대구 시내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하여 시험에 주로 나오는 유형을 각 학교 시험 난이도에 맞게 연습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단원 별로 거의 모든 유형의 문제가 수록되어 있고 이는 시중 문제집 5~6권 정도의 분량입니다. 내신 성적이 좋아지려면, 평소에 기본 실력을 탄탄히 쌓아두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평상시에 실력을 쌓는 공부를 해야 하고, 내신대비 수업 때는 꼭 알아야 하는 문제와 틀리기 쉬운 문제들을 반복 학습하여 실수를 줄여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신은 누가 심화를 더 많이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90% 이상을 누구나 풀 수 있는 문제를 내어 ‘누가 빠르고 정확하게 푸느냐’ 를 평가하는 것이므로 공통적인 내신대비에는 꼭 알아야 하는 문제와 틀리기 쉬운 문제를 반복 학습하여 실수를 줄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 외 학교별로도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로 모의시험을 치거나 학교에서 나눠준 자료도 점검하여 충분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공통적인 내신대비 외에 주말이나 수업시간 외 등원하여 보강에 참석시키기도 합니다. 보강 수업은 주로 개별 지도하고 있으니 반드시 담당 선생님과 구체적인 내신대비 보강 계획을 상의해 주십시오. 앞으로도 꾸준히 효과적인 내신대비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2023년 1학기 중간고사 대비는 중1,2는 3/30(목)부터, 중3은 4/3(월)부터 시작합니다.   


3. 최상위수학 문제를 복습개념으로 숙제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원에서 배워온 것과 집에서 스스로 해보니 오답 실수가 많습니다.
 셜대학원 정규반의 수요일 수업은 현행 진도 위주의 복습 내용을 다룹니다. 초등학생은 시중 교재 ‘최상위수학’을 사용하고, 중학생은 자체 교재(일부 고등 과정을 배우는 과정은 시중 교재 ‘수학의 정석’)을 사용합니다. 정규진도에서 개념과 심화를 배우고 수요일에 다시 복습하게 되므로 세번째 보게 됩니다. 그러나 만약 배운 내용에 대해서 오답이 나온다면 좀 더 많은 반복 연습이 필요합니다. 결국 실력이 완성되는 것은 이해에서 그쳐서는 안되고 숙달까지 가야 됩니다. 또한 실수는 대부분 빠르게 문제를 풀려고 풀이를 생략하거나 문제를 꼼꼼하게 읽지 못해서 발생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수학문제를 풀 때는 풀이를 깔끔하게 적으면서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수요일 최상위수학 수업 후 필요한 과제를 과제게시판에 추가하여 반복해서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4. 월 1회 이상은 반드시 유선으로 소통을 원합니다. / 아이를 셜대학원에 믿고 맡긴 지 한달 정도 되었습니다. 담당선생님의 전화를 아직은 한번도 받지못했습니다. 아이는 담당선생님을 좋아하고 잘 다니고 있지만 아이의 실력이 어떤지 수업태도가 어떤지 피드백이 없어서 조금 답답한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수업 인원이 조금 많아서 그런지 수업분위기가 가끔 어수선하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귀한수업중에는 어수선하지 않도록 수업분위기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만족스런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에 선생님께 전달하고 꼼꼼하게 관리하겠습니다. 셜대학원은 4주에 1회를 기준으로 정하여 수업태도, 과제 성실성, 성취도 등 학생의 전반적인 학습 상황을 상담하여 단순한 지식전달자가 아닌 학습 플래너의 역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담이 선생님만의 일방적인 전달이기보다 학부모님께서도 학생에 대한 정보를 주시고 담당 선생님과 공유하시면 더욱 학생 관리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학생 관리를 위해 가정과 학원에서의 연대 관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학습분위기를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 명의 학생들이 만든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는 더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셜대학원에 들어오는 순간 그 어떤 장소에서보다 집중이 잘되고 공부를 하고 싶어지는 환경이 되도록 관리하겠습니다.  


5. 학원에서 내주는 프린트물 진도와 정리법을 알려주시면 집에서 한번 복습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늘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학생들의 프린트물 정리 상태를 확인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복습할 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법을 알려주고 관리하겠습니다. 


6. 수업시간 농담은 많이 안하셨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이해가 잘되게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수업시간에 딴 얘기를 하는 아이에게 조용하라고 해주세요. / 초등학교 고학년이다 보니 테스트 점수나 수업이해도에 관해 학생에 대한 친구들의 성적 비하 발언이나 무시 발언은 하지 않도록 담당선생님께서 단호하게 자제시켜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수롭지 않은 말들이 상처가 되고 자신감을 잃게 만들어 힘들어 할 때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관련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시 한번 강조해서 전달하고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비슷한 상황이나 불편함이 있을 경우 학원으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성적뿐 아니라 다른 학생들의 수업에 방해가 되는 것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업에 방해가 되거나 수업과 관련 없는 행동으로 문제가 될 경우 경고를 주고, 만약 경고에서 개선이 안되거나 타인으로 피해가 심할 경우 퇴원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학원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7. 학기가 더할수록 수학성적이 계속 떨어지고 있는 중으로 속상하네요. 지금 선생님 말고 전과 전전 선생님 수업이 아쉬웠습니다. 케어가 잘 안되는 듯 하였습니다.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결과를 보여드려서 죄송합니다. 학생의 상황을 자세하고 분석하고, 필요한 부분과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중학생의 경우 학년이 높아질수록 학습내용의 난도의 상승과 분량의 증가로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담당선생님이 학생 상황을 이해하고 조언자의 역할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 담당 선생님뿐만 아니라 원장이나 팀장과의 면담을 통해서 학생의 현재 어려움과 고민을 듣고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보다 더 자주 학생의 상황을 확인하고, 관리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학생을 지켜보시고 지도에 도움이 될 부분을 언제든지 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커리큘럼에 관해서

1. 수업 과정 중 설명하는 시간이 부족한 거 같아요 아이들이 시간에 쫓겨 수업 내용을 다 알고 오기보다, 나머지 숙제로 해와야 하는 경우가 잦은 거 같아요 진도를 과하게 잡는 거 보다 충분히 이해하고 필요한 수업량을 조절해서 진행하는게 선생님 입장이나 학생에게도 나은 거 같습니다.
 셜대학원의 커리큘럼은 한 학년을 6~8개월 동안 진행을 기본으로 반에 따라 일부 조절되기도 합니다. 또한 정해진 커리큘럼대로 수업을 진행하되 시간이 부족하거나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경우 계획을 수정, 보완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업시간 외 보강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수업이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담당 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보강을 요청해주시면 계획해서 시행하겠습니다. 참고로 학원 홈페이지에서 과정별 전체 수업계획뿐 아니라 성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과제, 성적, 교과 계획 확인 방법
 1) 셜대학원 홈페이지( http://smpschool.com )접속
 2) 상단 ‘초중등부’ 클릭 → ‘범어3’ 클릭
 3) 왼쪽 상단 2번째 ‘재원생공간’ 클릭 
 4) 요일, 과정으로 구분된 학생의 반명(ex: M1A)을 찾아 클릭
 5) ‘과제’ 클릭 : 날짜 별, 반별 과제 확인 가능
    ‘성적’ 클릭 : 레벨테스트와 일일테스트로 구분한 매월 성적 확인 가능
    ‘교과 계획’ 클릭 : 종강 때까지 매월 진도 확인 가능
 

2. 진도 보다 심화과정을 강화하여 내실을 기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셜대학원은 기본적으로 개념을 배우고 다시 심화를 배우게 됩니다. 이렇게 주 2회(월목/화금) 진도를 나가고, 격주 1회(수요일) 다시 학교 진도의 내용을 복습합니다. 특히 수요일 복습에는 평일 주 2회 진도보다 수업 난도를 높여서 수업합니다. 초등학생은 시중 교재 ‘최상위수학’을 사용하고, 중학생은 학원 자체 교재 심화 교재를 난도를 높이고, 심화된 자료를 사용합니다. 사실 제 학년의 심화 문제는 결국 기본개념과 기본 유형의 문제들이 섞여 있거나 상위 학년의 내용이 포함된 문제이므로 심화 문제를 잘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 부분에 대한 연습이 잘 되어야 합니다. 또한 중학생의 최고실력수준의 문제에 대한 연습을 내신 대비 직전에 배치하여 가장 효율적인 대비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학생들의 이런 교육을 통해서 심화 문제 및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지도하겠습니다.  


3. 선행학습이기 때문에 기본을 다져주는 것은 좋지만, 한 학년 과정의 기간이 많이 긴 것 같아요. / 진도가 너무 빠름. / 진도가 조금 빠르다.
 셜대학원은 20여년 동안 수업을 하면서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커리큘럼을 연구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개편, 출제 유형, 학생들의 성취도와 이해력, 강사의 강의력 등 교육과 관련 모든 항목들에 대해서 피드백을 하고 개편하고 있습니다. 수업에 대해서 어려움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때는 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해결책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더 빠른 진도 반의 수강을 희망하실 경우 해당 반 수업에 필요한 테스트 또는 학생 상황을 확인 후 이동할 수가 있고, 좀 더 느린 진도 반의 수강을 희망하실 경우 공석이 있으면 추가 테스트 없이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그 외 평일 뿐 아니라 토요일에 보강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니, 담당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보강 요청을 해주시면 진행 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스템에 관해서

1. 교재를 더 정확하게 만들어주세요. 시계같은 경우 바늘이 답지와 다르게 가리키는 경우도 있고 직각의 경우도 그렇구요. 프린트 되면서 살짝 변경된 거 같기도 하구요. 애가 헷갈려 합니다.
 교재 연구 및 제작 부서에 해당내용을 전달하고 확인 후 수정하겠습니다. 교재에 문제가 없도록 꼼꼼히 확인하고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교재 오타에 대한 신고를 받고 있고, 신고한 내용이 지급 기준에 맞는 최초 신고일 때는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작년까지 셜대수업에는 카톡방 개설이 되어 선생님께 궁금한 사항을 쉽게 여쭤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이번수업부터는 카톡방 개설이 되지않아 매번 학원으로 연락하고 데스크를 통해 선생님과 통화하는 것이 매우 불편하다. 그리고 결석 시 녹화 수업 제공. 학원에 가지못하는 부득이한경우 줌수업 가능하던 것을 폐지한 것은 매우 불만스럽다. 시대에 역행하는 행정인 것 같다. 수고스럽더라도 학원 편의 행정보다는 학생과 부모 편의를 더 생각하는 셜대가 되었으면 한다! / 카톡이 안되어 불편합니다. 전화로 소통해야 되는데 상담종료시간 피해서 연락을 해야 되거나 선생님이 부재중이 실 때 등 소통이 바로바로 되지않아 번거롭습니다. 타학원에서는 톡이 없더라도 밴드를 운영하거나 하는 등 소통이 열려있는데 상대적으로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드네요.
 셜대학원은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2020년 2월 코로나 상황이 심각해질 때 다른 온라인 수업을 빠르게 준비하고 진행하고, 시스템을 개선해 왔습니다. 또한 코로나 상황이 나아져 많은 곳에서 온라인 수업을 중단할 때도 가장 오랫동안 유지했습니다. 그런데 오랫동안 온라인수업을 병행하면서 학원과 선생님이 최선을 다했으나 아무래도 학생들의 성취도와 관리력에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온란인수업 상시 병행으로 인해 부득이한 상황이 아닌, 등원하여 관리가 더 필요한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수업을 보다 쉽게 선택 참석하여 성취도가 나오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2월부터는 온라인수업은 전면중단하고, 대신 수업내용에 대한 동영상을 준비하였고, 대면 보강을 보다 강화하였습니다. 중등, 고등 내용은 녹화영상 준비가 대부분 완료되었고, 초등 내용은 현재 계속해서 제작하고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석이나 수업내용이 어려운 경우 녹화 영상 링크를 발송하고, 보강이 필요한 경우 평일과 토요일에 추가로 불러 이전보다 훨씬 강화된 보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의 실력향상에 더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고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과의 카톡도 온라인 수업 진행 시 과제 및 테스트 제출 등의 용도로 사용하였으나 온라인수업이 폐지됨에 따라 같이 중단되었습니다. 선생님과의 카톡은 폐지되었으나 학원카톡은 계속 운영중이오니 문의 사항이니 요청사항은 학원카톡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학원카톡 운영 시간과 선생님과의 연락은 학원 업무시간(평일 오후 1시 40분 ~ 오후 9시 40분)내에서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중학생 시험시간 3주간은 선생님과의 카톡방을 열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험기간에 3주간은 수업시간 이외에도 카톡을 열어두고 빠른 질의응답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3. 테스트 결과를 피드백과 카톡으로 통지해주시면 좋겠어요. 부족한 부분에 대한 조언과 함께.
 현재 테스트 결과(점수)를 당일 수업시간에 카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방식을 제작중입니다. 제작 및 테스트 완료 되는대로 관련 시행하겠습니다. 그전까지는 기존 방식으로 수업 당일은 재시 여부를 알려드리고, 결과(점수)는 다음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외 담당선생님의 상담을 통해서 필요한 설명 및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과제, 성적, 교과 계획 확인 방법
 1) 셜대학원 홈페이지( http://smpschool.com )접속
 2) 상단 ‘초중등부’ 클릭 → ‘범어3’ 클릭
 3) 왼쪽 상단 2번째 ‘재원생공간’ 클릭 
 4) 요일, 과정으로 구분된 학생의 반명(ex: M1A)을 찾아 클릭
 5) ‘과제’ 클릭 : 날짜 별, 반별 과제 확인 가능
    ‘성적’ 클릭 : 레벨테스트와 일일테스트로 구분한 매월 성적 확인 가능
    ‘교과 계획’ 클릭 : 종강 때까지 매월 진도 확인 가능


4. 레벨별로 더 세분화된 반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셜대 정규반은 동일진도반이 주로 1~3개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동일 학년에 2~3개 진도로 구성되었으나, 현재는 동일 학년에 5~6개 진도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학생에 맞는 진도반에서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학생의 성취도가 저조한 경우 진도를 조절하여 부족한 부분을 다시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취도 뛰어난 학생은 상위반으로 반편성을 통해서 이동하거나 더 어려운 자료와 과제를 제시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문의사항은 선생님 또는 학원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맞는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5. 담당선생님이 자주 바뀌는 듯해서 많이 아쉬워요.
 셜대 학원은 선생님을 교육하고 관리하는 전문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느 지점, 어느 선생님에서도 차이가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학원 공유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통해서 학생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공유하여 어떤 선생님이 수업을 하더라도 수업이 잘 진행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보통 3월, 7월, 12월 등 학기나 학년이 변하는 시기에는 담당 선생님의 교체가 있을 수 있고, 승진, 휴직 등의 이유로 담당 선생님의 교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교체가 있더라도 빠르게 학생을 파악하고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더 많이 준비하겠습니다. 



서비스에 관해서 


1. 차량을 여러 학생들을 태우다 보니 코스정하기가 여의치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첫 탑승에 마지막 하차라 차량에서만 길게 잡아 1시간이 걸립니다. 버스다 보니 학생이 멀미가 나기도 해서 걱정이 됩니다. 너무나 개인적인 사항이라 학원에 건의는 못하겠고 설문조사를 통해 적어봅니다. 짧은 거리만 이동하는 차량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많은 셔틀 노선을 구축하면 좋겠지만, 여건상 제약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탑승 시간과 노선을 정할 때는 우선적으로 보다 많은 학생이 등, 하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시간대와 코스를 정하므로, 학생에 따라 다소 불편한 점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짧은 거리만 이동하는 추가적인 차량 배치는 현재 어렵습니다. 앞으로 추가 적인 조절이 가능한지 확인해서 변경사항이 있으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화, 수, 금 맨마지막타임 10호차 원장님 딱 한번 타 보시면 놀라실 거예요. 남학생 1~2명이 욕설에 큰 대화에 기사님 말도 대놓고 무시한다고 하네요. 2달째 한번도 욕설 및 큰소리가 없는 날이 없다고 합니다.
셔틀 노선 이용 현황을 점검하고 관련하여 주의와 관리 강화를 조치하였습니다. 모든 학생들에게 셔틀 이용 뿐 아니라 학원 전체 시설에서 타인에게 불편함이나 불쾌감을 주지 않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해당 노선은 당분간 더 자주 확인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3. 학원 끝나고 2호차가 너무 늦게 와요.
 1교시 수업 후 하원 할 때 2호차가 다른 차량보다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있어 상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범어3지점과 범어1지점 셔틀 운행을 같이 하다가 보니 운행 지역에 따라서 범어3과 범어1 도착 및 출발이 나눠집니다. 2호차량은 등원할 때는 범어3지점에 먼저 도착을 하고, 하원을 할 때는 나중에 도착을 합니다. 그래서 하원 시 범어3에 나중에 도착하는 셔틀 노선은 7시 15분 전후 출발합니다. 다만 해당 시간이 퇴근 시간과 겹쳐 교통정체가 발생하거나 범어네거리 주변 공사로 인해 좀 더 지체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상황을 계속 확인하고 조치가 필요하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데스크 선생님의 업무 권한이 많이 없으신지 모르겠지만 문의를 하면 담당선생님이 다시 전화를 할거라고 하시던데 문의내용을 접수한 후 바로 안내하는 권한능력까지 있으시면 좋겠네요~이럴 거면 담담 선생님 직통전화가 있는게 낫겠지요.
 담당 선생님의 확인이 필요한 내용은 담당 선생님이 연락을 드리고, 데스크 선생님이 확인이나 판단할 수 있는 내용은 바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문의주신 내용 중에 담당 선생님의 판단이나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앞으로 관련해서 문의가 있을 때 보다 빠르게 확인 후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담당 선생님과는 수업 시작하기 전 오후 2시~4시가 연락하기가 보다 쉬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담당 선생님이 부재이거나 수업중인데 긴급한 문의나 확인이 필요하실 때는 학원으로 전화를 주셔서 원장과의 상담을 요청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 여러 감사 의견과 당부 말씀도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현재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 만족스럽게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 믿고 보내고 있습니다. 잘 이끌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 아주 만족합니다
- 잘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 잘 하고 계십니다.
- 만족합니다.
- 아이가 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 ○○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믿고 맡기고 있습니다. 중3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 담임선생님께서 아주 신경 써서 아이를 케어 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늘 관심 가지고 사랑으로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선생님께서 학생을 잘 이해하고 지지해 주셔서 실력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선생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항상 학생들을 먼저 생각해 주시고 사랑으로 대하시니 아이가 믿고 잘 따릅니다. 또한 격려도 많이 해 주셔서 수학에 관심 없었던 아이가 수학을 재미있어 하고 선생님께서 칭찬을 많이 해 주시니 수학을 더 잘하고 싶어하여 너무나 감사합니다.
- 담임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고 계십니다.
- 아주 좋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공부에 성취동기를 가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선생님만 믿고 잘 따라갈 거라고 믿고 지금처럼 잘 지도 부탁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 선생님의 열의가 느껴져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 중2과정으로 넘어오며 조금 힘들어하지만 학원 안 간다는 말없이 잘 가고 있습니다. 요즘 문제풀이 과정이 시간이 길어지면서 처음학원갈때처럼 숙제에 거부감을 느끼고 좀 안 해 가기 시작했지만 처음처럼 잘 극복할 거라 생각합니다.^^; 잘 지도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저희 학생이 잘 따라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 늘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2023년 2월 셜대학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보고를 마칩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설문지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131 2,3층 범어3 셜대학원 (등록번호 : 제3791호)  T.  053-756-4848  F. 053-756-4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