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대학원 - 범어2 영재원-공지사항

RSA 키 (1024)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LRzg7lBXnMW5h+cCvcC9fJfER ohiMwKWd6/pfFIhgXrxpt3gJY/d7SG9c/XAITODbf+ztYgWPtwPV6jVijv6ab7rl y+rv3wzPdrs7NThFrY9dzq0l+RJhxArY+0wGZ+wA5lw3lFTIvuKXpEjvENOVOiQq x7Vfljmf+6jbNWB/+QIDAQAB -----END PUBLIC KEY-----

ID 비밀번호 AUTO







 
작성일 : 2023-03-16 14:50 / 조회 : 3,822
2023년 2월 설문조사 건의사항 피드백
안녕하십니까. 셜대학원입니다. 지난 2023년 2월에 시행한 학부모 설문조사 건의사항 처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의 건의사항은 한데 묶어 답변을 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모든 설문에 정성껏 답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학원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건의사항 분야는 총 5개의 분야로 나누었습니다.

- 1.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 2. 교재에 관해서
- 3. 커리큘럼에 관해서
- 4. 시스템에 관해서
- 5. 서비스에 관해서


선생님에게 바라는 것 

1. 오답노트를 따로 마련해서 꼼꼼하게 오답정리했으면 좋겠습니다. / 노트정리와 풀이과정 등에 대한 체크와 피드백이 좀 더 꼼꼼하게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좀 더 꼼꼼하게 관리하겠습니다. 깔끔한 풀이쓰기, 오답노트는 셜대학원이 항상 강조하고 있는 부분으로 풀이가 미흡하거나 제대로 정리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수업전 보강 개별지도로 바른 풀이가 습관화 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 분기별로 모든 학생의 노트를 수거하여 지점장이 직접 검사하고 있으며, 미흡한 학생들은 추가 검사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기본개념을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초를 들어간지 얼마 안된 상태에서 너무 빨리 심화문제를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기본개념을 더 튼튼히 하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에서는 가능한 개념설명을 꼼꼼히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개념설명 후에는 꼭 해당 단원의 문제풀이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보통 성적이 낮게 나오는 경우 개념이 부족해서 그렇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물론 개념정리는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개념만을 이해한다고 해서 실력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동량 보존의 법칙을 이해하더라도, 관련 기본 문제를 충분히 풀어야 유도과정을 이해하고 심화 문제도 풀 수 있습니다. 문제풀이를 동반하지 않은 개념이해는 결국 ‘들어는 봤지만 혼자서는 풀지 못하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셜대학원에서 기본문제와 유형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3. 수업진행이 너무 빠르다 / 학생이 많아서 그런지 질의응답 시간도 거의 없는 것 같고 개념의 자세한 설명이나 지도 없이 바로 문제풀이로 들어간다고 들었습니다. 진도 나가기만 서두르지 마시고 개념 이해와 응용, 심화 학습이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좀 더 학생 한 명 한 명에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은 초등에서 고등과정까지 장기적인 연간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원의 중요도 및 학습 분량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현 단원을 충분히 소화하고 다음 단계를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여 진도가 진행됩니다. 다만, 영재원의 경우 수업 대상이 해당 학년 상위권 학생들로 진도 속도가 정규지점보다 빠르며 더 심화된 내용을 배웁니다. 가능한 짜여진 진도 내에서 충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하나 수업 시간 내 진도/시간 관계상 질문을 하지 못했거나 놓친 내용이 있으면 수업 전 후 보강 시간을 적극 활용 부탁드립니다.

또 개인별로 수강하고 있는 반의 커리큘럼이 적합한지 고민이 되시는 경우는 학원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진로와 학생상황에 맞추어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개개인별로 과제검사를 꼼꼼히해주세요 / 숙제 검사를 더욱 꼼꼼히 해주시고 정답지 보고 쉽게 해가는 습관이 들지 않도록 주의깊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셜대학원은 과제검사 시 ‘풀이과정과 오답을 노트에 바른 글씨로 체계적으로 풀었는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과제이행도에 대해서는 선생님이 직접 1차로 노트 검사를 하고 일일테스트를 통해 2차로 합니다. 과제 검사에 있어 소홀함이 없도록 더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5. 아이가 자주 틀리는 유형을 묶어 다양하게 반복하고 접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실수하는 부분을 잘 고쳐 나갈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틀린 유형의 문제는 오답 노트 – 레벨테스트 후 보충 자료를 풀거나 재시등을 통해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또 잦은 실수로 인해 개별지도가 필요한 경우 수업 전 보강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양적인 면에서) 과제를 완벽히 수행하고도 같은 유형을 반복해서 틀리거나 문제풀이 자료가 부족한 경우 요청하시면 추가 배부가 가능하니 담임선생님과 의논하시면 됩니다.

6. 난이도가 있는 문제는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와도 간혹 이해를 못하고 오는 경우가 있어서 집에서 다시 설명하고 봐줘야했습니다 숙제를 봐주고 수업이나 시험을 대비해서 가정에서 아이를 케어해주는건 할수있는데 그 날 학습한내용까지 다시 짚어줘야한다면 학원다니는 의미가 없지않을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물론진도가 빠르고 할것도 많은건 알지만 고난도 문제는 조금 시간이걸리더라도 꼼꼼히 가르쳐주시면 더좋을거같아요 아이는 선생님을 좋아하고 수업도 재미있어하구요 잘다니고 있습니다^^

수업중에 가급적 난이도 있는 문제를 좀 더 꼼꼼히 설명하고자 노력하지만, 당일 진도 상황이나 내용에 따라 부족할 수 있습니다. 혹 이해가 가지 않는 내용이 있거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는 언제든지 담당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보강 계획 하시면 됩니다.

7. 서술형 쓰는 시간을 줄이고 시중 유형 문제집을 더 추가하면 좋을듯합니다

현재 수학 교육에서는 시간 안에 정확한 풀이과정을 통해 답을 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서술형 비중이 큼) 쓰는 훈련을 통해 실수를 줄이도록 하는 연습 또한 매우 중요해서 이 시간을 줄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양적인 면에서 좀 더 다양한 문제를 다뤄보고 싶은 경우 담임선생님께 요청하시면 추가 자료(시중 문제집 유형 문제)는 언제든지 챙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학원에서 반 분위기를 흐리는 학생이 있으면 다른 학생이 피해가 가지 않도록 어떤 제도가있었음 합니다 셜대는 너무어수선 하고 떠뜬다는 이미지가 강한 것 같습니다 / 반 수업 분위기를 좀더 타이트하게 관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수업중 소수의 아이들로 인해 가끔 산만한 분위기기 형성된다고 하니 학업 분위기가 좀 더 개선되길 바랍니다.

우선 수업분위기가 어수선하였던 점 죄송합니다.  

수업 중 소란스럽거나 일탈행동으로 다른 학생들의 수업을 방해하는 학생은 구두경고 → 퇴실 조치 후 지점장 면담 → 학습 태도 안내장 발송(2주간 추가 과제 수행) 등의 조치를 합니다. 만약 이러한 조치에도 개선이 되지 않고 반복될 경우 퇴원 조치 됩니다. 

말씀해주신 반도 담당선생님께 한번 더 수업분위기 조성에 신경 쓰도록 전달하였으며, 관리자가 추가적으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9. 학생들이 어느 자리에 앉든 칠판 내용을 잘 볼 수 있도록 자리배치에 좀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담임선생님에게 전달해서 수업 중에 판서 보는데에 불편하지 않도록 신경쓰겠습니다.

10. [상담관련]

1) 정규 수학, 과학반
상담 전화가 너무 자주 오는 듯 합니다. 수업 많으신 선생님들 쉬시지도 못하게… 쉬는 시간엔 쉬시고 수업하셔야 수업에 더 집중하실 수 있을텐데 상담 전화 하시느라 에너지 빠지셔서 정작 수업 땐 힘드실 것 같습니다. 진짜 필요한 상담은 해야겠지만… 지금은 횟수가 넘 잦은 것 같습니다. 상담이 필요할 때만 통화하면 좋겠습니다. / 매주 수업에 대한 간략한 피드백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수학선생님이 바뀌시고 난 후, 담임선생님 정기상담 전화는 원래 없는지요?(중3은 없는걸까요?) 혹시 제가 놓친건지 받은적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 물리1 문제 풀이반-1월 시작이후 선생님께 전화를 받지 못했어요. 개인 피드백이 부족해 보입니다. / 매주 수업에 대한 간략한 피드백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셜대학원은 1달에 최소 1회 이상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연락을 드리면 좋겠지만 그렇게 되면 수업 준비에 쏟아야 하는 시간을 상담에 할애하게 되어 오히려 학생들의 학업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상담이 선생님만의 일방적인 전달이기보다 학부모님께서도 학생에 대한 정보를 선생님과 공유해 주시면 더욱 학생 관리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담임선생님으로부터 적절한 상담 전화를 받지 못하신다고 생각되시면 학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시정하겠습니다. 반대로 정기 상담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성취도 관련이나 특이사항에 관한 상담만 받기 희망하시는 경우도 학원으로 연락주시면 개별 조정해드리겠습니다.
정기상담 외로 간단한 피드백은 담임선생님 1:1 오픈채팅방을 통해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 관리자 상담을 통해 학습 상황을 안내 드리는 외부강사 일부반의(중3 지구과학, 중3영재2 등) 경우 학원으로 연락주시면 원장이 수업 진행 상황에 대해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 수업 학생 성취도나 태도 등에 대해 선생님과 충분히 의견을 교류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영재고반 
모의고사를 치기 시작했으니 아이의 성적과 위치에 대해 궁금하고, 각 과목 보충해야할 부분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 방학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제일 궁금하고 궁금한 과목이 물리인데 과목 선생님께 상담이 되지 않아 해결이 안돼고 있네요, 개선 부탁드리겠습니다

외부강사 입시반의 경우 담임 선생님 정기 상담은 어렵고 담당 원장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의고사 성적표는 학생편에 서면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관련해서 학원으로 연락주시면 원장이 수업 진행 상황에 대해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 수업 학생 성취도나 태도 등에 대해 선생님과 충분히 의견을 교류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입시반의 경우 피드백 상담 뿐 아니라 수업 연구나 자료 제작에 많은 시간을 들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 숙제가 너무 많아요. 아이들이 수학학원만 있는 것도 아니고. 학교숙제, 다른 학원 숙제도 있는데 셜대에서는 그런걸 생각 않고 숙제를 내는 것 같습니다. 부모가 보기에도 너무 과하다 싶을 만큼 많습니다. 조금만 적게 내어주세요.ㅜㅜ / 내신기간에는 많은 진도와 숙제는 자제 주셨으면 합니다.

셜대학원에서는 단원의 난이도에 따라 1회 수업당 과제량을 비슷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규칙적으로 공부를 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요일(평일/주말)이나 학교일정(내신 준비) 등에 따라 조절이 필요할 경우, 개별 연락 주시면 유연하게 조정을 할 수 있는 부분은 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가정에서도 가급적이면 학생들이 평일에도 충분히 과제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길 당부 드립니다.

12. 수업시간에 선생님의 실수가 좀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아이가 조금 선생님에 대한 신용이 떨어져 가는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좀더 꼼꼼하고 세심한 지도를 하실수 있으면좋겠다 시간안에 진도를 정확히 나가면 좋겠고 만약 그렇지 못했다면 그 다음 수업에라도 체크해놓으셨다가 챙겨서 풀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 수업 내용을 미리 챙겨서 준비를 해오시면 좋겠다. 수업중에 풀이를 하다가 실수가 많은듯하다. 아이들이 헷갈려한다

우선 수업 준비에 미흡한 점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수업에 내용에 따라 시간이 빠듯한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가능한 다음 과제풀이 시간에라도 빠트리지 않고 풀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후에라도 수업 관련 불편한 점이 있으면 학원으로 연락주십시오. 수업 확인 후 시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조치하고 원장이 연락드리겠습니다. 

13. (초6과학)학생 학부모에게 다음 학기 수강에 관해 연락준다고 하고 연락을 주지 않은 적이 있습니다.

다음 학기까지 이어지는 수업에 대해서는 최소 종강 1-2달 전에는 담임 선생님 정기상담 혹은 개강 문자 등을 통해 연락 드려서 이후 수업 안내를 합니다. 말씀하신 수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14. (초6과학) 과학수업이 이론설명만 2시간30분동안 이어지다 보니 학생이 이해를 하며 진도가 나가는지에 대한 피드백이 약한거 같고 선생님의 티칭이 좀 더 임팩트 있게 진행되길 바랍니다.

매일 일일테스트, 과제 확인 등을 통해 성취도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담임선생님 정기상담을 통해 관련 사항 학부모님께 안내드리겠습니다. 좀 더 밀도 있게 수업이 진행되도록 신경쓰겠습니다.

15. (중1물리/화학) 일일테스트 및 단원테스트를 치고 배운 내용을 백지노트에 정리해보는 과제 부탁드립니다.

네, 공식이나 원소 기호 등 암기가 필요한 단원들에 대해서는 백지 테스트 형태의 추가과제 배부를 검토해보겠습니다. 

16. 수업이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담임 선생님 정기 상담 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17. 열정 있는 강사선생님의 지도를 받았으면 합니다.

셜대학원은 자체적으로 양질의 강사 교육을 통해 검증된 실력의 선생님들께서 수업을 합니다. 관리에 미흡한 부분이 있거나 좀 더 신경써서 지도해야 할 부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참고해서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18. LT친날 하루는 숙제양이 적으면 학생들도 좋아할듯 합니다.

네, 레벨테스트 당일 수업 진도를 나가는 경우는 수업 내용 소화를 위해 많은 양을 줄이기는 어렵겠지만 시험 준비로 수고한 학생들에게 하루 정도는 과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겠습니다.

19. 재시를 수업 마치고 그날 했음 합니다

네, 재시를 뒤에 남아서 해결하고 하원하는 것도 가능하니 담임 선생님과 약속을 잡으시면 됩니다. (현재는 2교시 반도 9시 40분 하원으로 10시까지 해결하고 귀가 가능)

20. 홈피에 숙제 공지후 수정시 학원 전체 문자로 수정되었다고 알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작년에 등원 바로 전날 숙제가 수정되어 추가된적이 있었는데 못해간 아이들이 여럿 있다고 들었어요.

네, 죄송합니다. 가능한 홈페이지 과제는 업로드 후 수정이 없도록 하고 수정을 할 경우라면 의견 주신대로 문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재에 관해서

1. 답지 오답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네, 자체 교재의 경우 오답이 있는 경우 관련부서에서 정정 반영 후 교재 버전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셜대학원 홈페이지 오류 신고 기능)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문제집에서 동일한 문제를 자체교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체교재 연구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 (중등과학)학원교재로만 수업을 하시는 듯 한데 다른 교재(일반 출판사 교재)를 숙제로 내주셨음 합니다

셜대학원은 전담부서에서 30명의 넘는 인력들이 유형별, 수준별 문제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보통의 시중 문제집 기본 유형 반영은 물론이고 더 다양하고 난도 있는 문제를 보다 빠르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내신대비기간에 배부하는 심화정리와 내신대비 교재는 매년 학교시험에서도 매우 높은 적중률과 다양한 유형으로 유명합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더 좋은 교재를 연구하고 개발하겠습니다.

3. 정석문제집 보다는 다른 교재로 수업해봤으면 좋겠네요.

정석은 타 개념서와 비교했을 때 내용이 좀 더 자세히 세분화 되어 있어 상위권 학생들이 개념서로 보기에 좋은 교재입니다. 영재원의 경우 수업 대상이 해당 학년 상위권 학생들로 진도 수업에 적당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만, 혹 시중 교재에 대한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다음번 설문조사때 건의사항을 남겨 주시거나 학원으로 연락주십시오. 검토 후 수업에 적합하다면 반영을 고려해보겠습니다.

4. 부교재 자이스토리 높은 난이도 문제는 물지않고 넘어가서 아쉽 심화과정인데 부교재 난이도가 높지 않은 느낌

부교재는 본 교재를 보완하여 보조로 사용하는 교재입니다. 실력정석 진도의 경우 심화는 연습문제로 충분히 다뤄보기 때문에 중에서 중상 난이도의 문제도 반복해서 잊어버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부교재 중 일부 필요한 파트를 선별해서 과제로 풀어오도록 합니다.

정석 연습문제 오답까지 충분히 소화를 하고 시간이 남은 경우, 부교재 남은 부분도 공부해서 질문이 있는 경우 선생님께 개별 질의응답 보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강 시간은 꼭 미리 선생님과 상의 부탁드립니다. 


커리큘럼에 관해서

1. 진도반이 다양하게 있었으면 좋겠다.

영재원의 영재반 / 특반 외에도 정규반에도 다양한 진도 수업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개인별로 수강하고 있는 반의 커리큘럼이 적합한지 고민이 되시는 경우는 학원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진로와 학생상황에 맞추어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규반은 같은 학년 진도가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학생에게 맞는 진도반의 경우 한 학년 정도 위의 학생들과 수업을 할 수도 있으니 해당부분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현행 심화 프로그램이 있어서 복습할 수 있는 수업이 있으면 좋겠음

심화 복습반의 경우 방학기간이나 학기 중 내신 특강, 수요일 등을 활용해 재원생에게 필요한 과정의 수업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방학과 수요일에 각 과정별로 학기 중에 배운 내용을 보조하는 역할의 수업을 개설 할 수 있도록 검토해보겠습니다. 셜대학원 전 지점에서도 다양한 진도와 난이도의 특강을 개설하고 있으므로 학생에게 필요한 수업을 선택해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관해서

1. 수업시간이 짧아 아쉽습니다.

현재 시간표는 학년별 하교시간, 수업 진도 등을 고려해서 배치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수업시간 변경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에 관해서

1. 셔틀 운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주차공간 협소 / 학원 앞 등하원 차량 때문에 너무 복잡해요. 주차관리도 잘 되지 않고 학원 앞 불법주차 너무 많습니다. 학원 주차장 앞에는 아이들 지나가는 걸 관리해주시는 분이 없어서 차가 나올 때 아이들이 뛰어 지나가는 경우가 많아 너무 위험합니다. 학원 주차장 입구에도 차량과 아이들 관리하는 선생님 배정해주세요. 아이들과 학부모 차량 모두 사고날까 위험한 상황이 늘 도사리고 있어 불안합니다.

죄송합니다. 범어2지점(영재원+소수반+고등부)은 신입 상담 때 안내해 드린 대로 셔틀은 운행되지 않습니다. 영재원의 경우 수업시작시간이 다양하고, 상위권 학생만 모아서 수업하다 보니 일반지점에 비해서 거주지역이 매우 다양한 편입니다. 현실적으로 셔틀운영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학원 앞 도로는 차량 통행 및 학생들의 이동으로 혼잡한 곳입니다.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원할 수 있도록 서행 부탁드리며, 도로 중간 주정차는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주차할 공간이 많지 않으니, 가급적 하원시간에 맞춰 오셔서 도중에 픽업하시길 부탁드리며 가정에서도 학생들에게 하원 관리 선생님 지도 없이 도로 중간을 건너거나, 주차장쪽으로 뛰어가지 않도록 교육 부탁드립니다. 

학원에서도 매 시간 원장을 포함한 3~4명의 직원이 하원 관리에 투입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관리하겠습니다.

2. 화장실이 한칸이라 부족합니다.

네, 같은 층에 동시간대 수업이 많은 경우 화장실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강의실 배치를 층별로 분산하거나 쉬는 시간을 조금 다르게 두는 등의 방법을 고민해보겠습니다.

3 . 일테성적 기입에 정확도를 높여주세요

네, 죄송합니다. 관련 업무를 하는 직원에게 좀 더 꼼꼼히 확인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시정하겠습니다.

4. 교실에 창문이 없고 학생수에 비해 면적이 좁아 학생 밀도가 매우 높은 것 같은데 환기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이가 강의실 안이 덥고 공기가 답답하다고 자주 얘기합니다. 환경 개선 부탁드립니다. 

네, 창문 없는 강의실은 청소와 쉬는 시간 환기, 공기청정도 좀 더 신경써서 관리하겠습니다.

5. 수강하고 있는 과목 외에 장기적인 학습 커리나 입시에 대한 상담이나 설명회 같은 것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재원에서는 해당 학년 학부모님이 들으셔야할 입시관련 이슈는 꼭 정리해서 간담회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 신규 개강반, 일과학고 대비반의 경우도 관련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또 해당 학년에 새로 개설되는 수업이 있으면 문자와 담임선생님 정기상담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카드결제도 선택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세요

현재 셜대학원은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니므로 카드결제가 불가능합니다.

가상계좌 도입을 통해 절감된 비용은 수강료 상승폭을 최대한 억제하고 장학제도 시행을 통해 좀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용카드 가맹 계획은 없지만, 더 좋은 교육 혜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7. 윈터스쿨 했었는데요 성적표 준다고 했는데 약속이 지켜지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전화로 두 번이나 재차 문의드렸는데 소식이 없어 그냥 포기했습니다 학생,학부모와의 약속은 지키길 부탁 드립니다 셜대에 신뢰가 두터운 편인데 이런 일은 첨이네요

우선 결과안내가 많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특강 수업의 경우 요청하시는 경우에 한해 성적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 관련 처리가 늦어진 것 같습니다.

채점 답안지는 보내드렸으며 관련해서 상담 안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8. 아이의 여러 학원 중 셜대수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다보니 결석하지 않으려고 스케줄 관리중입니다 .셜대 방학문자를 받고 여행계획을 세우는 편인데 혹시 연간 계획을 알수있다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데스크로 문의드린적있었는데 정해진바없다고 하여 .. 혹시나하고 말씀드립니다

네, 연말 수강기간 계획을 조정 중 일 때 문의를 주신 것 같습니다. 보통 년초에는 수강 기간이 거의 확정되며 여름과 겨울방학, 명절이나 공휴일 전후 단기방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2-3개월 전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알림톡 등을 통해 확정 안내를 드립니다.

좀 더 빨리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셜대학원 영재원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계획된 일정에 대해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 여러 감사 의견과 당부 말씀도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만족합니다~^^
-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셜대 영재고 화이팅 ^^ 남은 여정 잘 이끌어 주십시오 감사드립니다 ~
- 선생님 방학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남은 기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선생님 칭찬을 하고싶은데 할곳이 없어서 여기에 적어요~담임선생님 지도 방식이 너무 좋아요~선생님의 일방적인 문제풀이 방식보다 애들이름 하나하나 불러가면서 같이 문제를 풀어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자기이름이 언제 불릴지 몰라 눈이 반짝반짝 할것같아요~~
- 아이에게 부족한점이 있다면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고등 들어오니 진도와 난이도가 높기는 합니다 일단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아이에게 부족한점이 있다면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선생님이 아이를 아주 세심히 지도해주십니다. 만족합니다.
- 친구들이 계속 자극받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부탁드립니다.
- 재미있고 알기쉽게 잘 가르쳐주신다고 아이가 선생님 수업을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의 즉시적인 피드백이 너무 좋고 학부모 입장에서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의 상황을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좋은것 같습니다^^
- 선생님 늘 감사해요 아이가 정말.좋아하네요 설명 최고예요
- 커리큘럼과 원생관리가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좋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 월요일 첫주 시작에 셜대를 가는데 수업후 아이 표정이 즐거워하네요~ 아직 저학년이라 부족함이 많겠지만, OOO 선생님께서 아이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며, 즐겁게 수업하도록 애써주십니다^^ 감사드려요 선생님.
- 선생님, 일찍 오라해서 부족한 부분 보충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대구 아이들께도 남은 영재고 입시까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만들어주신 문제 풀이 교재 너무 좋아요 ^^ 아이들은 ㅎㅎ 감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 아이가 물리수업이 재미있다고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개선할 점은 없고, 지금처럼만 아이들한테 지속적으로 신경써주시면서 관리부탁드겠습니다.
- 지금까지 만족하며 수업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사춘기에 접어든 아이입니다 성적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이시기를 잘 지나갈수 있도록 학원에서도 참고하시면서 정서적인 격려나 지지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세심히 신경써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셜대학원의 모든 임직원들은 학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애정 어린 충고를 귀담아 듣고, 더 좋은 교육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설문지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지침 | 채용사이트   © SMPSCHOOL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489길 6 범어2 셜대학원 (등록번호 : 제3223호)  T.  053-754-0666  F. 053-742-5758